[마케팅] 한국 SK기업 ZIC 윤활유 마케팅믹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SK(주) 소개 및 사업영역
선정 동기 및 목적
Ⅱ. 본 론
환경 분석
마케팅 믹스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의 활동성과
SWTO분석
Ⅲ. 결론
요약 및 향후 계획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1. SK주식회사 소개
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하여 국가 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한 이래,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종합에너지․화학 기업이다.
설립초기부터 지금까지 SK주식회사가 세계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게끔 만들어준 원동력은 R&D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개발 노력이었다.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최고급 윤활기유 YUBASE 제조기술과 DPF(Diesel Particulate Filter)촉매기술 등 주요 석유화학 촉매반응 기술분야에서 세계적인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SK주식회사는 패러다임의 변화를 꿰뚫는 안목으로 미래 성장의 원동력이 될만한 핵심역량과 노하우, 탁월한 기술력과 지식을 바탕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전환시키는 저력을 발휘하고있으며, 이제 SK주식회사는 성장성과 안정성을 골고루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다시 한 번 도약하기 위해 기업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혁하고 Global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로서 발돋움하고자 한다.
진정한 미래 기업이란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에 혁신적인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믿음으로 SK주식회사는 도전과 변화를 계속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윤활유 시장 동향 논문, (1998)
통계청, “광공업 동태조사[품목별]”, (1995~2004)
인터넷 : www.yahoo.co.kr
www.naver.com
www.skzic.com
WWW.sk.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