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sk ZIC의 마케팅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이론적 배경

II. 본론
1. 윤활유의 개념 및 국내시장 동향
2. ZIC의 연혁
3. ZIC의 국내시장 진입방법
4. ZIC의 국내시장 4P전략
5. 중국의 윤활유 시장 분석
6. ZIC의 중국시장 진입 전략

III. 결론
본문내용
Ⅰ. 서 론

1. 이론적 배경
마케팅믹스(marketing mix ; 4P's)란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의 조합을 말한다. 마케팅믹스는 크게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4P라고 부르는 요소로 구성되는데, 이 요소들을 조합해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마케팅믹스의 핵심이다.

1. 이론적 배경
마케팅믹스(marketing mix ; 4P's)란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의 조합을 말한다. 마케팅믹스는 크게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4P라고 부르는 요소로 구성되는데, 이 요소들을 조합해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마케팅믹스의 핵심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 SK기업 ZIC 윤활유 마케팅믹스 전략
  • < 국제 마케팅 >주 제: 아시아지역 윤활유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 전략소주제: 한국 SK기업 ZIC 윤활유 마케팅믹스 전략 목 차Ⅰ. 서 론SK(주) 소개 및 사업영역선정 동기 및 목적Ⅱ. 본 론환경 분석마케팅 믹스 전략마케팅 믹스 전략의 활동성과SWTO분석Ⅲ. 결론요약 및 향후 계획참고 문헌Ⅰ. 서 론1. SK주식회사 소개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하여 국가 경제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수행한 이래,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 [마케팅] 한국시장의 SK ZIC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믹스전략
  • 【아시아지역 윤활유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전략】- 한국시장의 SK ZIC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믹스전략 -⊙ 과 목 명 : 국제 마케팅⊙ 교 수 명 : 목 차◈ 들어가면서 ▶ 중국을 중심으로 본 세계 윤활유 시장의 현황▶ 한국 윤활유 시장의 현황◈ 본론 Ⅰ. 기업 개요1. ZIC 브랜드의 도입2. 브랜드 차별화- 21c 브랜드 ZIC3. ZIC 제품 소개4. ZIC 연혁5. ZIC의 브랜드 계층구조Ⅱ. SK ZIC의 환경분석1. 국내 시장 동향2. 소비자들의 구매행태3. 주 경쟁사

  • [마케팅믹스전략] SK ZIC지크의 성공 사례 연구
  • R E P O R T한국 및 일본의 윤활유 시장마케팅믹스전략(SK ZIC)목차Ⅰ. 기업 개요Ⅱ. 환경분석 1) 엔진 오일 시장특성2) 경쟁사3) 구매행태4) 일본 시장의 SWOT 분석5) 한국 시장의 SWOT 분석Ⅲ. STP 전략1) 일본 시장의 문제점과 마케팅 목표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2) ZIC의 한국시장 문제점과 마케팅 목표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Ⅳ. 4P MIX1) 일본 시장의 4P MIX ① Prodoct② Place③ Price④ Promotion2) 한국 시장의 4P MIX① PRODUCT ② Place

  • [국제마케팅] SK의 지크(ZIC)의 SWOT분석과 마케팅믹스 분석
  • 목 차1. 서 론 2. 본 론⑴ SK(주)의 사업영역⑵ ZIC 브랜드 소개⑶ 윤활유시장에서 SK ZIC의 SWOT분석⑷ SK의 ZIC의 마케팅믹스전략⑸ 마케팅 활동의 성과3. 결 론< 참고문헌 >http://kdaq.empas.com/dbdic/dbview.tsp?num=3395069&ps=src&pq=국내학술잡지 : 한국 윤활유 시장의 현황 및 전망. 저자 이영익 발행년도 1987년 매일경제 2004-09-07 13:32한국경제 2004-09-16 15:17http://www.sklube.com/kor/body4-2.htm(ZIC 웹싸이트)http://www.skcorp.com/(SK주식회사)1. 서 론현재 윤활유 수출 꾸준히

  • [국제마케팅] `SK 그룹`의 국내 윤활유시장과 중국시장의 진출방향
  • SK에서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해외 시장 공략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특히 새로이 뛰어 들게 된 중국 시장에서 어떠한 마케팅 믹스 전략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지는 본문 뒤편에서 다루고, 일단 SK가 이러한 국내 윤활유 시장에서 어떻게 업계1위의성공을 거둘수 잇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2. SK의 마케팅 믹스(4P) 전략SK의 마케팅 믹스에 대해서 언급하기 이전에 SK를 업계1위 업체로 우뚝 서게 해준 ZIC라는 제품을 간략히 소개 하고 넘어 가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