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이유
2. 서비스의 특성
3. 서비스 전략
4. 서비스 품질
5. 서비스 지원설비
6. 서비스 공급 및 수요관리
7. 결론
- 본문내용
-
기업 선정 이유-아웃백
[아웃백]
1987년 OUTBACK STEAKHOUSE 설립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 개점
1997년 4월 말 공항점을 1호점으로 우리나라에 입점
2004년까지 1115개의 아웃백이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개의 스토어가 전 세계 34국에 걸쳐 분포함.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대자연의 느낌이 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 야생의 자연을 인테리어에 적합시켜 목가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창출한다. 아웃백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너하우스로 130여가지 스테이크 외에 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 2,30대들이 선호하는 레스토랑,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식당의 아이콘으로 불리 우며 외식업계의 선두에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