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태평양 `라네즈`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 태평양 소개
2. 현재 화장품 시장의 TREND
3. BRAND의 의미와 성격
4. BRAND 전략(RENEWAL과정 소개)
5. 3Cs 분석
6. SWAT 분석
7. 4Ps 분석
8. LANEIGE 브랜드 성공요인
9. LANEIGE 주요 마케팅 활동
10. LANEIGE 마케팅 point
11. 경험 마케팅이란?
12. LANEIGE 최종 분석
13. LANEIGE 히트 상품 소개 및 광고 소개
14.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주) 태 평 양
태평양그룹의 모 기업인 ㈜태평양은 55년 전 화장품회사로 설립
창립 이래 줄곧 화장품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1960년대부터 한번도 2위로 밀려난 적이 없음)
최근에도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산업체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꿈(Dream for Beauty)’을 실현하는 데 최우선의 의미를 둠
화장품 브랜드로는 라네즈, 아이오페, 헤라, 설화수 등
Body제품 전문회사인 이플립과 향수 전문회사인 빠팡 에스쁘와를 운영
현재 세계 화장품시장 약20위정도의 위치
화장품 시장의 TREND
▶ 시장의 양극화 : 중저가와 고가로 나뉨
▶ 기능성을 첨가한 고급화 추세
▶ 개인별 피부 특성에 따라 세분화됨
▶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 제품 용량 또는 포장성분 등을 바꿈
▶ 롱셀러 브랜드 : 라네즈, 라끄벨리, 칼리
- 참고문헌
-
http://www.kolmar.co.kr/
http://www.marieclaire.co.kr/mc_index.jsp
http://www.laneige.co.kr/laneige/index.jsp
http://www.lgcare.com/
http://www.aekyung.co.kr/
http://www.coreana.co.kr/
http://www.pacific.co.kr/pacificgrp/index.jsp
http://www.lacvert.co.kr/index_brown.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