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마케팅] 삼성전자의 2004 아테네 올림픽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문기사
올림픽 마케팅
1. 올림픽 마케팅의 목적
2. 수익구조 및 수익분배
3. 스폰서십
4. 올림픽 마케팅 활동
삼성의 올림픽 마케팅 활동
1. 삼성의 올림픽 마케팅 활동 비전
2. 삼성의 아테네 올림픽 마케팅 활동
3. 삼성의 올림픽 파트너 참여와 의의
삼성을 통해서 본 올림픽 마케팅의 미래
- 본문내용
-
1. Objectives of Olympic Marketing
1. 지원 활동을 통한 스포츠의 미래 보장
2. 올림픽 정신 보호 및 촉진
3. 올림픽 활동의 적절한 수익 분배
4. 전세계로 올림픽 경험 확대
5. 올림픽 경기의 상업화 억제
3. Sponsorship
정의
기업이 경제적 대가를 지불하고 얻은 스포츠, 혹은 스포츠 이벤트에 관계된 권리
올림픽은 전 세계 수십억 인구에게 전달되는 가장 효과적인 국제 마케팅의 장
TOP(The Olympic Partner) PROGRAMME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스폰서기업에게 특정 상품군에 대한 독점적인 글로벌 마케팅 권리를 부여하는 방식
1. 삼성의 올림픽 마케팅 활동 비전
전 세계 사람들과 친밀한 관계유지
경제적 지원 + 대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
digital communication technology 적용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기업책임의식 전파
2. 삼성의 아테네 올림픽 마케팅 활동
성화봉송
삼성홍보관
브랜드노출
스마트 폰, 카메라 폰
WOW (Wireless Olympic Works)
거래선 초청행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