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르노 삼성 SM3 자동차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례연구 선정 배경 및 목적
2. SM3마케팅 연구
환경분석(외부/내부)
STP전략
마케팅믹스
3.SM3 마케팅 분석 및 개선방향
취지
STP부분
마케팅 믹스 부분
4. 연구의 한계점 및 문제점
제품차원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자동차산업에서 결정하게 됐고, 그 중 르노삼성모터스의 화제의 신차 ‘SM3’ 를 연구해보고자 하는 우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선정하게 됐다. 앞으로 새롭게 등장한 히트 상품, ‘SM3’의 마케팅전략을 연구하고자 한다 .
STP분석
Segmentation
20~30代 중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 가족/안전중시, 가족/편안함, 품격중시/스포티한 감각, 개인적/세련미 등으로 세분화
Targeting
20~30代 차를 처음 구입하는 사회 초년생. 독립적, 개성적, 일상에 지친 젊은 세대 타겟
Positioning
개인적, 개성추구의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주로 광고를 이용
마케팅 믹스 분석
제품 전략
브랜드 전략 : BMW와 같이 시리즈 번호 부여
상품전략
디자인 : 다양한 색상, 우아한 실내 인테리어
성능 : 연비, 안전성, 품질 보증 제도
- 참고문헌
-
제목과 동일하게 검색하면 hwp자료도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만든자료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