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올림푸스의 향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넷을 통한 프리테스트 결과 고화소의 카메라폰이 디지털카메라 시장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응답자의 과반수가 대답하였으나 직접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서는 구매도는 낮게 나타났다따라서 위의 통한 사례를 종합하여 볼 때 카메라폰의 디카시장에 대한 위협은 당분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 라고 결론 도출
분석 결과
1. 올림푸스의 주력제품(뮤 씨리즈)은 여성적인 디자인이며,
광고에서도 여성들에게 어필한다는 결론을 가져왔다.
2. 인물사진에 강한 디카 + 셀프 카메라 기능
= 디카 구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전략
- 온, 오프 라인 동호회 활용
(ex, 생활방수 기능이 강한 올림푸스의 특성을 살려 수상 스포츠나 겨울스포츠 )
- 남성감성과 제품에 대한 강한 인상을 느끼게 하는 광고
(ex. 기존 전지현 중심의 광고이미지에서 전지현 남자친구가 주가 되는,
남성이미지가 강화된 광고로의 변화 모색)
- 셀프 카메라 기능 강조 할 수 있는 전략의 필요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