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신제품마케팅 성공사례- 힐리스, 카메라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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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HEELYS
(1) HEELYS에 대한 소개
회사 소개
(2) HEELYS 선정이유
자사(제품)분석-운동화 와 인라인 스케이트 시장대비
새로운 마케팅전략
(3) 향후 HEELYS가 나아갈 방향
2. 카메라폰
(1) 카메라폰에 대한 소개
(2) 카메라폰 선정이유
대표적인 상품분석
카메라폰의 현재추세와 전망
성공요인
(3) 문제점과 개선 방향

Ⅲ.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신제품 개발의 목적은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력 있는 신상품 개발을 통해 기업 이윤을 극대화하는데 있다.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개발 목표를 수립하여 관련 정보를 기획 조사하고 제품 규격을 결정한 후 단 시간 내에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신제품 개발의 시장성 검토 및 개발 제품의 관련 기술 동향, 경쟁 사 분석, 특허 조사 등의 정보 기획 조사 활동은 개발 프로세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이러한 정보를 기초로 하여 개발 대상 제품의 규격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쟁력 있는 신상품의 개발을 위해서는 신선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다음 본론에서 신선한 아이디어로 성공한 사례를 살펴보기로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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