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뚜레쥬르`의 새로운 이미지포지셔닝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상황분석

광고기본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매체전략
본문내용
환경분석

핵가족화에 따른 생활 패턴의 변화
생활 수준의 향상
서구식 식생활의 확대
가족 중심 문화의 확대
명품 바람에 따른 빵의 명품화
카페형 베이커리 유행


시장분석
대체품의 위협
편의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형
삼각 김밥, 주먹밥 등의 수요 증가
기존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의
지속적인 강세
- 샌드위치 전문점의 급성장

광고상황분석

Life Style분석
-베이커리의 주 소비자인 3,40대의 여자들은 대부분 주부로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또한 여가를 즐기고 쇼핑을 좋아한다.

SWOT분석
모기업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카페형 베이커리의 선구자적 위치
타제품에 비해 높은 신선도카페형 베이커리의 인기 상승
동일 회사 브랜드인 더시즌 합병의 시너지 효과
지속적인 웰빙 열풍
시장에서의 낮은 점유율
경쟁자에 비해 적은 점포 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엑스노트 XNOTE의 프리미엄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IMC 전략서
  • 이미지로 인식의 전환4.광고분석모델 : 비카피 : 2007년 너의 대학생활이 강력해진다.2007(do x) 아카데미페스티벌do X, XNOTE우리 XNOTE의 강점인 디자인이 잘 부각되지 못하고 있다.4.광고분석■ 문제점소비자들은 XNOTE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모르고 있다.우리의 강점은 디자인이지만 광고에서는 잘 드러나고 있지 않다.■ 기회점우리의 강점인 디자인을 앞세워 XNOTE가 프리미엄이라는 것을 알린다.5.문제점과 기회점II. 광고기본전략 1. 광고목표

  • 미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의 라이프 스타일 어떨까? MISSHA+α걸 1단계 : 기업이미지 재고-알파걸의 이야기를 스토리 텔링방식으로 전달-화장품의 노출을 최대한 적게하되, 미샤라는단어는 확실하게 각인시킴-일관성 있는 미샤 광고 2단계 : 제품 광고-타겟의 설정에 맞게 당당하고, 활기찬, 프로다운 분위기 연출-제품의 특징을 확실히 설명해 줄 수 있는 단어를 확실히 각인-미샤라는 단어를 확실히 각인시킴광고 전략은 어떻게 펼칠 것인가?ㅏ광고전략 1. 기업 이미지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분석
  • 전략 . 15제 4장 경쟁사 분석 II (뚜레쥬르)1) 연혁 및 브랜드 이미지 . 16 2) SWOT분석 . 173)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19제 5장 설문조사 실시개요1) 설문조사의 목적 202) 설문조사 실시 장소 및 시간

  •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분
  • 의 재설정광고 모델의 차별성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SOTW본 론본 론제3장 경쟁사 분석I (크라운베이커리)3) 현재 진행되고 있는 마케팅 전략케익배달 서비스 : 사이버 쇼핑몰을 통한 자체 택배서비스 및 한국통신 115 케익배달 서비 제휴 2. 제휴서비스: 고객 제일주의 실현 3.‘ 원투원 마케팅 : 고정고객 확보를 위한 캐쉬포인트 적립4. 공익사업전개 :사랑의 빵나누기 5. BM(Baking Master) 전문화 본 론제4장 경쟁사 분석II (뚜레쥬르)브랜드 이미지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분석및 대안제시와 크라운베이커리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이미지를 벗지 못하고 최근 몇 년간 변화하는 식문화의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막강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한 관련 경쟁자의 추격으로 매출액과 점포수는 해마다 줄어들고 있으며 당기 순이익 또한 지난 몇 년간 적자를 내는 추세이다. 한때 업계 1위였던 크라운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점포확대전략에 밀려 현재 업계 3위인 위태로운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THE BILL 20121026(출처 : 금융감독원 DART 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