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엑스노트 XNOTE의 프리미엄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IMC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상황분석
광고기본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매체전략
- 본문내용
-
1.상황분석
현재 노트북시장은 중,저가 시장으로 치열한 경쟁.
(중,저가 노트북이란 약 100만원 이하 가격의 노트북)
[경향신문]
프리미엄 제품군이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국내 노트북PC시장 100만대 중
약 10%에 해당하는 10만대 수준이지만, 앞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2007-04-05 10:41]
그러나 현재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프리미엄 노트북이란??
프리미엄 노트북PC는
대당 가격이 약 200만원 선으로 현재 보급형 노트북PC
가격의 두 배 수준의 유광블랙이 중심 색상인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사양을 갖춘 노트북 PC를 지칭하는 것이다.
[디지털타임스 2007-04-05]
2.제품분석
프리미엄 제품군은 수익성이 높을 뿐 아니라 브랜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각 업체들이 사활을 걸고 준비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2007-04-05 10:4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