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포토수 마케팅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환경분석-3C
⑴ 자사 분석
⑵ 고객 분석
⑶ 경쟁 분석
2. SWOT 분석
⑴ 강점 (Strength)
⑵ 약점 (Weakness)
⑶ 기회 (Opportunity)
⑷ 위협 (Threat)
3. STP
⑴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⑵ 표적시장선정 (Targeting)
⑶ 포지셔닝 (Positioning)
4. 4P
⑴ 제품 (Product)
⑵ 가격 (Price)
⑶ 유통 (Place)
⑷ 촉진 (Promotion)
5. 새로운 전략
⑴ Photosu.com의 문제점
⑵ 개선방향
⑶ 새로운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Photosu.com의 SWOT 분석
온라인 업체인 photosu.com과 오프라인 업체인 원 스튜디오를 겸하고 있음
높아지는 디지털카메라 보급률에 따른 고객의 새로운 욕구를 충족시켜 줄 만한 새로운 사업의 포착
타 업체에 비해 낮은 인지도
오프라인 업체에 비해 다소 불편한 인화 신청 과정
세계 최고 수준의 인터넷 이용률
계속 늘어가는 디카 보급률
후지, 코닥과 같은 대기업과의 경쟁
비슷한 사업을 하는 업체들의 증가
디지털 사진 인화 자판기의 등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