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허브관광사업 사업게획서및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사업목표
사업구조
성장모델
목 표 설 정
사 업 추 진
E-메일 마케팅
검색어 마케팅
UCC 마케팅
소 요 자 금
자 금 조 달
예 상 수 익
본문내용
마케팅전략 :
E-메일과 제휴카페를 이용하여 이벤트 홍보
고객들의 허브 UCC제작 유도
우승상품과 참여상품으로 이벤트 참여 촉진

기대효과 :
허브의 친환경성과 효능의 홍보
탐나는 허브의 홍보
회원수의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및 라디오 CM 기획 및 제작, 신문&잡 지 광고, 브로슈어, 리플릿 기획 및 제작(카피라이팅)주요 광고주: 한글과 컴퓨터, 어도비, 다우데이타시스템, 트라이콤, ipopcorn, ITM컨설팅, 019 LG텔레콤, LG 전자, 대한투자신탁, 동방제약, IB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 창업의 종류1 레포트
  • 사업을 진행 중일지라도 매장 한편에 관련 제품을 전시, 판매, 관리하는 복합매장형태의 창업이 가능하다. 아로마프레시, 악취제거제, 공기 살균 및 향균제, 아로마테라피, 향기주머니등을 구비하여 향기관리가 필요한 업소나 가정에 적당한 향기를 공급, 관리한다. 최근 향기가 소비자들의 구매심리와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향기를 이용하는 사업장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애완견이나 노인이 있는 가정을 비롯, 병원 약국 레스토

  • 항공 채용 보고서 - 경영환경 - 국내외경쟁사동향 - 인재상 - 채용
  • 사업부문/부서간 이해가 대립되는 경우, 조정 및 조율을 통해 시너지효과 기대사업계획 및 성과분석-경영전략 실행을 위해 중/단기 사업계획을 수립, 이를 토대로 경영방침 수립-수립한 사업계획과 경영방침을 자사 전 구성원과 공유 및 매 분기별 피드백 진행신규프로젝트 기획/검토-단국항공의 수익창출을 위한 신규취항지 추가 등 신규프로젝트 기획하고, 타당성 분석-신규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총괄한다.필요직무역량분석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마케팅 목표: 시장 점유율 확대 및 상표 선호도 증가, 그러므로 성장기의 ‘아시아나항공’은 제품인지에서 제품확신으로 광고의 목표를 변경해야하며, 이것이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절한 대응전략을 세워야 한다. 또한 이러한 목표 및 전략은 광고 컨셉, 나아가서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에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뒤에서 다시 논의하게 될 것이다. ○ 보스턴컨설팅 그룹의 성장률/점유율 매트릭스시장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을 기준으로 물음표 공간

  • [관광상품기획론] 한방 관광의 활성화를 위한 연구 -한방 다이어트를 중심으로
  • 및현황분석( 1 ) 한방관광산업의 환경1) 관광인식의 변화2) 한방관광자원 현황( 2)한방 단지 및 관련 전문기관 현황 분석1) 초락당2) 경주 꽃마을 한방병원1. 기대 효과 및 전망2. 맺음말연구 배경 및 동기연구 방법2. 한방 다이어트 소개 및 현황 분석1 ) 한방 다이어트 소개1) 한방 다이어트란?2) 한방 다이어트의 효과3) 한방 다이어트 법( 2 ) 한방 다이어트 현황 분석1) 설문조사4. 한방 다이어트 상품화를 위한위치 선정( PLACE )5. 마케팅 믹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