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효성의 E-Learning(이러닝)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연구의 배경 2. 문제제기
3. 연구의 목적 4. 연구방법
이론적 고찰
1.E-Learning
2.E-Learning의 Trend
㈜효성 E-Learning
1.효성 E-Learning
2.효성 E-Learning의 문제점
㈜효성E-Learning 발전방향
1.효성 E-Learning의 발전방향
결론 및 시사점
E-Learning이 확산되는 추세에 맞추어, 다양한
교육방법과 인프라 구축을 통해 발전을 모색하여야 한다
- 본문내용
-
연구의 목적
㈜효성 E-Learning
의 현황과 성과를
분석하고 타 기업과의
비교분석과 E-Learning의
Trend를 읽어 ㈜효성
E-Learning의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E-Learning의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것
E-Learning의 개념
E- Learning의 개념
- 컴퓨터 기반 교육은 물론 웹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온라인 교육을 포괄하는 개념
- 기술기반( Technology-based) 교육
E-Learning의 특징
- 비용 효과적인 우수성 - 언제, 어디서, 누구나 가능 - Just-in-Time 학습
E-Learning의 장점
- 자기 주도적 학습 가능 - 시간적, 공간적 제약 극복 – 교육비용 절감
- 접근 용이 – 업무와 학습 병행 가능 -학습 내용의 다양화
Blended Learning
학습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두 가지 이상의 제시(presentation) 방식 혹은 전달(distribution) 방식을 결합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