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소니의 미국진출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Localization
Global Localization
Decentralization
결 론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전자 산업의 리더로서의 위치
일본을 대표하는 전자회사
2002 FORTUNE 선정 37위
2002 FORTUNE 선정 전자업계 3위
( Siemens 1위, 삼성전자 8위 )
현 CEO, Nobuyuki Idei
모리타의 8가지 경영 원칙
1.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기본 원칙으로 승부하라.
2. 국제적인 기업이 되려면 철저한 현지화를 추구하라.
3. 학력은 소용없다. 실력 있는 사원을 채용하라.
4. 아무도 하지 않은 것을 하라.
5. 자신 있는 분야에서 경쟁하라.
6. 세계적으로 통하는 브랜드를 창조하라.
7. 기술은 국경을 초월한다. 고품질로 승부하라.
8.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라.
4. 현 경영상태
경영 목표 : 종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의 융합
이데이 노부유키 회장, 안도 구니다케 사장 체제
5. 창업자 모리타와 기업문화
기본 원칙을 지키고 본분 유지
실력 제일주의와 공동체적 인사제도
원칙에 충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