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의 변화 - 공공 서비스와 고객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도움 되셔서...
A+받으시길 바랍니다....
즐건하루 되세요~~~
- 목차
-
들어가며
주요업무
조 직
부서 업무
우체국의 변화 동기
우체국서비스헌장 활성화
우정사업 홍보업무 활성화 추진
고객만족 1등 우체국 실현
마치는 글
- 본문내용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2002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체국이 공공행정서비스 분야에서 4년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이는 그 동안 우체국이 고객중신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우체국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에게 약속한 우체국 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천의 생활화 등 『고객만족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욕구의 고도화·다양화에 대비한 교육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 실천에 주력하는 등 초일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평가할 수 있다. 이번에 조사한 바로는 임실우체국장은 공공행정 서비스 분야에서 4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하여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우체국 방문고객 사은품 증정, 꽃 배달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할 계획이라 한다.
- 참고문헌
-
우체국금융 이용자성향분석 및 발전방향
박재석 외 지음,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