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의 변화 - 공공 서비스와 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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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5.2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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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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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가며<br>
주요업무 <br>
조 직 <br>
부서 업무<br>
우체국의 변화 동기<br>
우체국서비스헌장 활성화<br>
우정사업 홍보업무 활성화 추진<br>
고객만족 1등 우체국 실현<br>
마치는 글
- 본문내용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2002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체국이 공공행정서비스 분야에서 4년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br>
이는 그 동안 우체국이 고객중신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우체국 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에게 약속한 우체국 서비스헌장 이행기준 실천의 생활화 등 『고객만족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욕구의 고도화·다양화에 대비한 교육 및 고객중심의 서비스 실천에 주력하는 등 초일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평가할 수 있다. 이번에 조사한 바로는 임실우체국장은 공공행정 서비스 분야에서 4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기 위하여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우체국 방문고객 사은품 증정, 꽃 배달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할 계획이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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