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롯데백화점 VS 갤러리아 타임월드백화점 운영현황 및 전략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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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백화점 ?

롯데 백화점과 타임월드의 운영현황

롯데 백화점과 타임월드의 향후 전략방향
본문내용
3-1. SWOT 분석- 롯데 백화점
막강한 브랜드 인지도
선두 유통 업체로서의
높은 BUYING POWER

대전법인 지역 브랜드
향토 기업브랜드
지하철 공사 등의 관공서와의 갈등
기존 경쟁업체에 비해
교통 및 매장 면적, 입지 불리

경기부진을 기회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고급화, 차별화 판매전략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급감
백화점의 끝없는 할인경쟁
계속되는 경기부진, 경쟁업체 증가
이종 경쟁업태 지속 출점
행정수도 위헌 판결에 따른
심리적 위축 심화

3-1. SWOT 분석- 갤러리아 타임월드
넓은 매장 면적
지역 성향 단골 고객의 우위
명품 상대적 우위
접근성의 상대적 우위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급감
백화점의 끝없는 할인경쟁
계속되는 경기부진, 경쟁업체 증가
이종 경쟁업태 지속 출점
행정수도 위헌 판결에 따른
심리적 위축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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