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백화점 롯데 및 갤러리아의 운영현황 및 향후 전략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otte VS Galleria Report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운영 현황 및 향후 전략방향
경영학과 2002021112 이하니
Team名 : NFM+
무역학과 199802352 임석강(팀장/발표자)
경영학과 199902087 서원구(부팀장)
경영학과 200200217 배문주
언론정보학과 200100695 지윤진
경영학과 200202019 윤혜옥
회계학과 200306102 유지호
Introduction
To
Team
Prologue
대전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의
각 제원들을 비교/분석하고 현재
운영사항의 목적과 방향을 알아본다
두 백화점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연구해보고 당사간의 feedback
을 고려, 보완점 또한 알아본다
롯데와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백화점의 업태적 특성속에서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
agenda
롯데 VS 갤러리아 현황
두 백화점의 세부사항 비교
대외 경영 방침 비교 (1) 갤러리아
대외 경영 방침 비교 (2) 롯데
대외 경영 방침 비교 종합
인터뷰 참여자 소개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임대업 거래 형태
Interview Highlights 종합 및 시사점
롯데 VS 갤러리아 향후 전략방향
SWOT 분석 - (1) S.W.O.T
SWOT 분석 - (2) 위기가 기회로, 약점이 강점으로
주고객이 느끼는 두 백화점의 문제점
두지방 백화점의 특화 전략
두 백화점이 나아가야 할 업태적 방향
두 백화점의
세부사항 비교
백화점
해당요소
Lotte
Galleria
개점일
00. 3. 17
00. 2. 25
매장면적
9600평
16455평
일평균고객수
4500~5000
10276
상권 인식
대전/옥천/금산
청주/조치원/전주
대전/공주/조치원/논산
직원수
2900~3000
1645
매출 추이
01年 3100억원
02年 3305억원
00年 3450억원
01年 3720억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