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백화점 롯데 및 갤러리아의 운영현황 및 향후 전략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otte VS Galleria Report
대전지역 백화점(롯데 VS 갤러리아)의
운영 현황 및 향후 전략방향
경영학과 2002021112 이하니
Team名 : NFM+
무역학과 199802352 임석강(팀장/발표자)
경영학과 199902087 서원구(부팀장)
경영학과 200200217 배문주
언론정보학과 200100695 지윤진
경영학과 200202019 윤혜옥
회계학과 200306102 유지호
Introduction
To
Team
Prologue
대전 롯데백화점과 갤러리아의
각 제원들을 비교/분석하고 현재
운영사항의 목적과 방향을 알아본다
두 백화점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연구해보고 당사간의 feedback
을 고려, 보완점 또한 알아본다
롯데와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백화점의 업태적 특성속에서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
agenda
롯데 VS 갤러리아 현황
두 백화점의 세부사항 비교
대외 경영 방침 비교 (1) 갤러리아
대외 경영 방침 비교 (2) 롯데
대외 경영 방침 비교 종합
인터뷰 참여자 소개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임대업 거래 형태
Interview Highlights 종합 및 시사점
롯데 VS 갤러리아 향후 전략방향
SWOT 분석 - (1) S.W.O.T
SWOT 분석 - (2) 위기가 기회로, 약점이 강점으로
주고객이 느끼는 두 백화점의 문제점
두지방 백화점의 특화 전략
두 백화점이 나아가야 할 업태적 방향
두 백화점의
세부사항 비교
백화점
해당요소
Lotte
Galleria
개점일
00. 3. 17
00. 2. 25
매장면적
9600평
16455평
일평균고객수
4500~5000
10276
상권 인식
대전/옥천/금산
청주/조치원/전주
대전/공주/조치원/논산
직원수
2900~3000
1645
매출 추이
01年 3100억원
02年 3305억원
00年 3450억원
01年 3720억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경, 레포트, 사업계획서, 민들레영토, 창업계획] 민들레영토 사업계획서
  • 대전 특유의백화점과 할인점 위주의 소비와 온라인마켓의 보편화 등의 요인으로 풀이됨)둔산상권은 집중화보다 광역상권으로 발전갤러리아 백화점을 기준으로 양쪽으로 뻗어가는 형국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도심방향으로 이마트홈플러스홈에버(구까르푸)등이 입점해 대형마트의 치열한 격전장패션아울렛 “로데오타운”과 “롯데백화점” 둔산 고객잡기에 한몫1.상권 분석둔산과 유성관광단지를 연결하는 월평동에는 대전지역 최대 아울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지역 최고의 백화점 (5) 콩코스-고속철도 서울역사에 위치한 편리함과 갤러리아의 세련된 이미지가 가미된 캐주얼백화점 (6) 대전 동백점-고 감각 패션을 추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 개념 쇼핑 공간 (7) 타임월드-새로운 감각과 패션으로 가득한 젊은이들의 패션 커뮤니티(가) 경영이념-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 사회봉사 (나) 기업이미지-고급 백화점, 명품 백화점(8) 경쟁자(Competitor) 분석:롯데쇼핑, 현대백화점, 신세계2. 거시환경가.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지역인 경기도 도자기의 판매전략을 개선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도자기 산업의 활성화와 부흥을 꾀하고자 이 연구를 하고자 한다. 그것을 위해서 국내 유명 도자기 회사의 판매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영세 도자기업체의 운영자 설문 결과를 PEST, SWOT, STP, 4P의 분석방법을 통해 앞으로 지향해야할 도자기 판매전략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3 절 연구 범위2004년 10월, 전국에서 운영 중인 도자기 관련 업체 수는 1,734개이다. 경기도는 전체의 54%인 943개의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롯데 백화점 본사의 경우 매출 1조원을 넘어서는 데 20년이 걸린 데 비해 LG홈쇼핑은 6년밖에 걸리지 않았고, 월 매출에서는 이미 백화점을 앞선 것으로 보인다. LG홈쇼핑은 올해 매출 목표 1조600억원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보고, 내년에는 1조7000억 원의 매출을 거둬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을 앞지른다는 목표다. 현재 미국의 QVC, HSN에 이어 매출액 규모로 3위인 LG홈쇼핑은 2005년 매출 4조로 세계 2위의 홈쇼핑 업체로 도약한다는 전략이다.1) 매출현황 2) LG홈

  • [경영전략]국내백화점의 성공전략 및 발전방향-신세계 롯데현대 백화점
  • 국내 백화점 빅3(롯데, 현대, 신세계)의 성공전략 및 발전방향과 목 : 산업마케팅담당교수 : 이정희 교수님소 속 : 상경학부(경영전공)성 명 : 권영재 9666939383유용준 9766941718 목 차Ⅰ. 서 론 -백화점 조사에 대한 이유 및 선정기업 3 Ⅱ. 본 론ⅰ. 백화점의 의의와 특성 4ⅱ. 백화점의 역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