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AY의 마케팅 활성化 전략
한국생산성본부(KPC)
처음 페이지로 이동
2
1
2
3
4
5
7
6
8
9
10
◆ 차 례 ◆
시장분석 및 전망
세이주변 상권분석
동업계 현황
BIG 3 자료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분석
백화점 관련자료
영업방향
세이의 영업전략
세이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PLUS CARD)
SAY-CGV 카드 제휴 제안서
3
6
9
13
16
21
22
23
24
5
처음 페이지로 이동
3
1. 시장분석 및 전망
ㆍ2006년 영업환경 및 경제 유통 전망
처음 페이지로 이동
4
처음 페이지로 이동
5
2. 세이 주변 상권분석
처음 페이지로 이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리브영 기업분석 올리브영 화장품시장 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올리브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Say Olive : 올리브를 말하다. 고객 스스로가 참여하는 새로운 뷰티 커뮤니티를 창조합니다.▲ Sei Young : ‘Sei’는 독일어로 ‘존재하다, 살아있다’의 뜻으로 젊음이 존재하는 올리브영입니다.3. Proposal - Promotion◀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와 옴니채널 구축-앱 및 홈페이지 개선-온라인 커뮤니티 형성, 블로그 연동- 일관성 있는 고객 경험 Contents멤버십 제도를 통해 고객과 친한 단짝 친구로-모든 고객을 VIP로-가격 할인의 중단-개별 고객 관리, 커스

  • 올리브영 화장품시장 올리브영 마케팅 올리브영 올리브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활성화, 고객 편의성 향상, 고객 관리온라인 활성화 -앱 개선, 홈페이지 개선-온라인 커뮤니티 형성 블로그 연동-옴니채널 구축 픽업 서비스-고객 경험 관리 일관된 경험 가능하게고객관리-멤버십 제도 개선 VIP 혜택 확장하고 홍보-가격 할인 중단-쿠폰할인이나 멤버십으로 대체-개별 고객 관리 커스터마이징 16고객에게 다양한 채널을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느 채널이서든 같은 매장을 이용하는 느낌을 제공

  • SWOT분석 상가부지의 특징 상가 마케팅 방법 수익구조의 안정화 공동주택 커뮤니티
  • 마케팅 전략 실제로 세워보자! (1)직장인 마케팅‘반값상가’ - 시공비, 금융비용, 마케팅 비용 등을 줄이는 전문업체에 맡겨서 분양가를 낮춰주는 마케팅 방법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에게 분양대금의 30%를 내면 나머지 70%를 납부유예해주는 마케팅 전략. 실제 화성시 ‘서해 더 블루’ 에서 시행했던 마케팅 방법상권이 활성화 될 때 까지 임대료를 보조해주는 마케팅 방법. 이때 금융 위험 등의 부담은 시공사와 은행에서상가 마케팅 전략 실제로

  • [광고전략] 박카스 광고 전략에 대한 분석
  • 마케팅 사용광고의 일관성 추구그렇다면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어떻게 전달하고 있을까?우리조는 3가지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1. 감성에 의한 소구. 2. 에피소드형 공감마케팅 사용. 3. 광고의 일관성 추구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씩 천천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감성에 의한 소구 어떻게 전달하고 있는가?감성에 의한 소구, 제품에 대한 정보나 효능을 제시하는 이성적 소구가 아닌다양한 광고 스토리를 구성을 통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

  • [경영전략론] UNIQLO(유니클로)의 경영전략
  •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게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자극함으로써 모두 팔아치워 재고가 남지 않도록 하고 있다. 5.2 차별화 전략기업 간 우호적 관계에 기반을 둔 차별화 (유통경로)유니클로는 한국시장으로 진출하면서 일본의 유니클로 본사 페스트리테일링이 51%, 롯데쇼핑이 49%씩 투자해 FRL코리아를 한국에 설립하여 유니클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고 유통망을 자랑하는 롯데의 이점을 활용하고, 백화점에 입점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