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축제이벤트] 나비축제의 특성과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조사목적(필요성)
2. 지역 개황
Ⅱ. 본 론
1. 나비축제
Ⅲ. 결 론
1. 나비축제의 특성과 활성화 방안
2. 주변의 생태기행
3. 주변연계관광지
- 본문내용
-
1. 조사목적(필요성)
☞나비는 깨끗한 자연 속에서만 서식하는 곤충으로 함평 천의 맑은 물과 어우러져 전 세계적으로도 드물게 살아있는 나비·곤충과 자연을 소재로 새롭게 시도된 생태학습·환경축제이다.
함평 나비축제는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환경을 보호하면서 지역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고 생태를 체험하는 환경 친화적 축제다. 아울러 함평 나비축제는 오염되지 않은 자연생태계를 활용한 21세기 생명산업으로서의 친환경농업을 육성하여 고부가가치 농산품 개발과 지역축제를 지구촌의 축제로 승화.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21세기 함평의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배양하고 있다.
또한 함평은 대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갯벌 체험과 고인돌 산지를 견학 할 수 있는 다양한 주변 문화 탐험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살아 숨쉬는 나비, 곤충과 자연을 소재로 한 전국유일의 생태학습축제이며, 맑은 물, 깨끗한 공기 등 무공해 청정지역 특성을 살린 친환경축제의 이미지를 강화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는 생산적인 축제임에 틀림없다. 어린이에게는 자연생태학습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른들에게는 환상의 추억과 동심의 세계를 맛보게 한다는 점에서 함평 나비 축제 및 생태 학습 체험은 우리에게 반드시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