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전북은행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북은행 소개

SWOT 분석

7P

앞으로 전북은행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전북은행 소개

설립목적
지역자금의 집대성을 통한 지역경제의 활성
도민 1인 1주 갖기 운동을 통해 설립된 전북 유일의 지방은행
경영이념
고객만족
지역만족
주주만족
직원만족
Vision
21세기 『일류 지역은행』으로 성장ㆍ발전
행훈
인화단결
창의개발
성실노력

SWOT 분석
Strength(강점)
전북내 많은 수의 은행지점
(고객의 입장에서 접근이용쉬움)
지역사업의 발전에 기여
도민에게 친숙한 이미지
Weakness(약점)
전북에 한정된 시장
전북도민에게만 친숙한 이미지

4. 바캉슈랑스
은행(Banque)과 보험(Assurance)의 합성어로 은행 등 금융기관이 보험회사의 대리점
또는 중개사로 등록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방카슈랑스의 도입효과로 보험가입이 편리하며 다양한 보험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고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연금보험, 장기저축/기타보험, 상해/기타보험, 여행/레저보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 국민은행 경영전략
  • 전략 사업도 432. 사업전략추진방향 - 443. 은행업 연계 신 사업전략 454. 비은행 사업전략 46Ⅷ. 핵심역량 구축전략 471. 마케팅 및 영업역량 - 472. 서비스 경로

  • [마케팅관리전략][마케팅관리][마케팅][어업경영][은행][창업기업][아파트산업][어업]어업경영의 마케팅관리전략, 은행의 마케팅관리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아파트산업의 마케팅관리전략 분석
  • 은행비전수립3. 이미지개념의 추출4. 유니크 셀링 포인트(USP)를 통한 포지셔닝전략5. 표현전략6. 매체전략Ⅲ. 창업기업의 마케팅관리전략1. 마케팅 전략2. 전략의 수립1) 사업의 정의2) 기업의 사명3) 사업목표4) 표적 시장 선정(타케팅)3. 포지셔닝4. 성과 분석Ⅳ. 아파트산업의 마케팅관리전략1. 새로운 사업부문의 개척1) Position Defense 전략2) 새로운 사업으로 진출2. P세대의 라이프스타일/니즈를 반영3.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양한 니즈

  • KB국민은행 기업경영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WOT,7P,3C전략 분석및 국민은행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KB국민은행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KB 국민은행 기업소개⑴ 연혁 ⑵ VISION⑶ MISSION ⑷ KB정신⑸ Brand Concept ⑹ CI소개Ⅱ. 본론1. 국민은행 3C분석⑴ Company (자사분석)① 상품 및 서비스② 전략목표③ 경영철학④ 고객만족경영⑵ competitor (경쟁자 분석)① 기존경쟁자 (국내은행)② 잠재경쟁자 (외국은행)③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주요전략⑶ Customer (고객분석)① 개인고객분석② 기업고객분석③ 국민은행 고객별 상품2. KB국민은행 마

  • 노인소비자의 구매특성에 대한 완벽 분석
  • 마케팅 전략의 시사점 지금까지의 실증연구 결과를 근거로 하여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사점을 제시해 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 노인소비자와 젊은 소비자는 정보원천에 차이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렇기 때문 에 기업에서는 표적시장이 어느 계층인가에 따라 적절한 매체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둘째, 대인간 정보원천에서는 노인소비자가 가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노인제품(예: 노인식품, 노인용 가전제품, 노인생활용품, 노인

  • [서비스마케팅] 전북대 클럽 쥬크박스(Juk2) 고객유치 전략
  • 전략으로 7P전략을 세웠다. 앞서 설명한 7P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쥬크박스는 활동감이 넘친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클럽 하면 쥬크박스라는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써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을 것이다.전북대 대학생 월소비액현황전북대구정문 업종 분포업종 비율(%) 개수음식점 14.982 123커피레스토랑술집 21.072 173패스트푸드 0.244 2노래방 4.263 35당구장 2.801 23의류점 4.141 34슈퍼마켓편의점 3.045 25제과점 0.609 5은행 0.974 8약국 0.731 6병원 2.4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