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전북은행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전북은행 소개
SWOT 분석
7P
앞으로 전북은행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전북은행 소개
설립목적
지역자금의 집대성을 통한 지역경제의 활성
도민 1인 1주 갖기 운동을 통해 설립된 전북 유일의 지방은행
경영이념
고객만족
지역만족
주주만족
직원만족
Vision
21세기 『일류 지역은행』으로 성장ㆍ발전
행훈
인화단결
창의개발
성실노력
SWOT 분석
Strength(강점)
전북내 많은 수의 은행지점
(고객의 입장에서 접근이용쉬움)
지역사업의 발전에 기여
도민에게 친숙한 이미지
Weakness(약점)
전북에 한정된 시장
전북도민에게만 친숙한 이미지
4. 바캉슈랑스
은행(Banque)과 보험(Assurance)의 합성어로 은행 등 금융기관이 보험회사의 대리점
또는 중개사로 등록하여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방카슈랑스의 도입효과로 보험가입이 편리하며 다양한 보험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고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연금보험, 장기저축/기타보험, 상해/기타보험, 여행/레저보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