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4 / 2016.10.1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GS25 마케팅케이스 연구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GS25 마케팅 경영전략, GS25 미래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GS25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GS25 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GS25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
(1) 편의점의 성장배경
(2) 5 Forcec Model 분석
3. GS25의 고객만족경영
4.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GS25 미래전략제안
(1) SWOT분석을 바탕으로한 전략제안
(2) 벤치마팅 전략제안
(3) 고객지향 마케팅전략 제안
- 본문내용
- 또한 GS25는 지역특성에 따라 점포를 슈퍼형, 베이커리형, 오피스형 등 다양화시켰다.동네 상권에는 야채, 과일, 양곡 등 100여가지가 넘는 신선식품과 할인점 상품 취급을 늘리고 가격도 슈퍼마켓 수준으로 맞춘 ‘슈퍼형 편의점’을 오픈하며,학원가와 오피스가에는 직접 빵을 굽는 ‘베이커리형 편의점’을 출점한다. 이곳에서는 베이커리 전문점처럼 빵을 하루에 5번 이상 직접 구워 판매하고 있다. 사무실이 몰려있는 곳에는 일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바인더, 스템플러, 포스트잇, 펀치 등 다양한 사무용품을 판매하는 ´오피스형 편의점´을 출점하고있다. 이밖에 유동인구는 많지만 공간이 협소하거나 임대료가 비싼 인천국제공항 등에는 ´무인편의점´이 설치되어 있다. 이와 같은 전략은 고객들의 소비태도 변화와 지역적 특성을 감안한 상품과 매장을 차별화해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여주는 동시에 점포 운영자들에게도 경쟁력을 갖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