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5 / 2022.09.15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경영전략,마케팅 사례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 /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REPORT 입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GS25 기업소개

2. GS25 기업현황

3. GS25 기업 핵심역량

4. 경쟁자 분석 (CU편의점)

5. GS25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GS25 경영전략 사례
(1) 코로나19 대응전략
(2) 옴니채널 서비스전략
(3) IT활용 전략
(4) 인적자원관리 전략
(5) 물류유통전략

7. GS25 마케팅 사례
(1) 서비스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 (CSR 마케팅)
(3) SNS마케팅
(4) 프리미엄 마케팅

8. GS2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본문내용
1. GS25 기업소개

1990년 12월에 경희점을 시작으로 출범한 GS25는 우리나라 최초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며 GS리테일 계열 소매업 편의점 사업 체인이다.
GS25는 “일상생활의 중심, 하루의 시작 Lifestyle Platform GS25”라는 슬로건아래 청결, 상품구색, 친절, 선도관리를 4원칙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20평 이하 소형 점의 채산성을 이뤄 고 매출 소형 점의 모델을 선도하였고, 대형건물 병원구내의 점포입지의 모델도 선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궁금증이 해결되었어요.
  • psh3***
    (2022.09.30 02:40:44)
회원 추천자료
  • [우리은행 경영,마케팅케이스 연구] 우리은행 기업분석과 우리은행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우리은행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마케팅 타겟에 대한 소홀함우리은행은 ‘우리 신세대 플러스 통장’의 주 타겟 대상은 20대, 즉 대학생이다. 그러나 우리은행의 이 상품의 주 타겟 대상이 20대임에도 불구하고 20대에 대한 마케팅에 굉장히 소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실상 우리은행이 우리 신세대 플러스 통장에 대한 인적판매 전략으로 실시하는 전략은 금리에 대한 강조 외에는 거의 없다. 이는 국민은행의 story 전략과는 굉장히 다르다. 물론 이는 우리은행의 주 고객대상은 20대

  •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세븐일레븐 경영전략과 SCM사례분석및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 PPT
  • 기업전략 사례발표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1) 세븐일레븐 개요(2) 세븐일레븐 기업철학2. 세븐일레븐 SWOT분석3. 세븐일레븐 경영전략(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집중화전략4. 세븐일레븐 SCM 도입전략(1) SCM도입사례(2) 도입결과5. 세븐일레븐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문제점(2) 개선방안INDEX1. 세븐일레븐 기업소개세븐일레븐의 탄생1972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시의 ‘Southland Ice Company’라는 회사에서 비롯다른 식료품점이 문을 닫는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목 차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가. 기업소개 나. 선정이유 2. 창업자와 창업스토리 가. 창업자 나. 창업스토리 3.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기업 연혁 (3) CJ 올리브영 Ⅲ. 산업분석(1) 드럭스토어의 정의 (2) 드럭스토어 시장의 변화 (3) 시장 환경 결정 요소 (4) 국내 드럭스토어 시장(5) 마이클 포터의 5-Force Ⅳ. STP(1) Segmentation (2) Tak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업 믹스(1) 제품 (2) 입지 (3) 가격 (4) 고객 서비스 (5) 촉진 전략 (6) 점포 관리 Ⅵ. SWOT(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Ⅶ. 결론(1) 결론 도출 (2) 우리의 제언 참고 자료 표 목차표 1 연구 일정 -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분석101. 경쟁환경 분석102. 기업 환경 분석133. Fedex의 경영전략181. Fedex의 주요전략182. Fedex의 e-비즈니스 전략193. Fedex의 SCM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