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07 / 2017.07.07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LG유플러스 마케팅 PPT] LG유플러스 기업분석과 4P,STP,SWOT분석및 LG유플러스 다양한 마케팅활동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넷플릭스 한국진출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
- [하이트진로 마케팅사례]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이트진로 미래전략제언
- 하고 싶은 말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GS25 소개
2. 편의점 시장분석과 전망
3.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분석
4. GS25 SWOT분석
5.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활동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어플활용 마케팅 (나만의 냉장고)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 본문내용
-
GS25는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서2017년 6월 현재 전국에 1만1422개의 매장을가지고 있다. 이는 업계 1위인 CU편의점과 불과 30여개 차이로써 업계1위를 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GS25는 GS리테일의 다른 자사 브랜드와의 연계가 가능한 GS&Point라
는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며, 티머니와 제휴하여 GS25 멤버십 티머니 카드 및 업그레이드 버전인 팝카드가 출시된 바 있다. 이 밖에도 GS25 편의점 내에서 CVSnet 무인택배기를 통해 택배를 발송 및 수신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각종 편의에 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주)후레쉬서브(FRESH SERVE) 라는 편의점 신선식품 제조회사를 GS리테일 산하에 두고 있어 GS25의 신선식품 제조를 전담하고 있으며, 2013년 신선식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GS25 식품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편의에 대한 적극적인 운영전략으로 한국소비자원의 설문조사에 따른 결과 GS25는 현재 시중 편의점 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진행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2016년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편의점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자료평가
- 궁금한 내용들이 빠르개 해결되었다
- psh3***
(2022.09.30 02:34:59)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뚜레쥬르 마케팅사례들과 4P전략분석* 뚜레쥬르 미래방향제언 PPT
- [GS25 마케팅사례 PPT] GS25 기업분석과 GS25 SWOT,STP,4P,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화웨이 마케팅사례 PPT] 화웨이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 제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