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07 / 2017.07.0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낮은가격의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GS25 소개

2. 편의점 시장분석과 전망

3.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분석

4. GS25 SWOT분석

5.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활동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어플활용 마케팅 (나만의 냉장고)

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8. 결론 및 향후방향제언
본문내용
GS25는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서2017년 6월 현재 전국에 1만1422개의 매장을가지고 있다. 이는 업계 1위인 CU편의점과 불과 30여개 차이로써 업계1위를 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GS25는 GS리테일의 다른 자사 브랜드와의 연계가 가능한 GS&Point라
는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며, 티머니와 제휴하여 GS25 멤버십 티머니 카드 및 업그레이드 버전인 팝카드가 출시된 바 있다. 이 밖에도 GS25 편의점 내에서 CVSnet 무인택배기를 통해 택배를 발송 및 수신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각종 편의에 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주)후레쉬서브(FRESH SERVE) 라는 편의점 신선식품 제조회사를 GS리테일 산하에 두고 있어 GS25의 신선식품 제조를 전담하고 있으며, 2013년 신선식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GS25 식품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편의에 대한 적극적인 운영전략으로 한국소비자원의 설문조사에 따른 결과 GS25는 현재 시중 편의점 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진행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2016년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편의점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궁금한 내용들이 빠르개 해결되었다
  • psh3***
    (2022.09.30 02:34:59)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뚜레쥬르 마케팅사례들과 4P전략분석* 뚜레쥬르 미래방향제언 PPT
  • 현대자동차 마케팅역사콘텐츠학과201315003 장아름뚜레쥬르마케팅발표1. 뚜레쥬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3.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뚜레쥬르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PPL 마케팅(2) 이미지 마케팅(3) 고객만족 마케팅(4) 이벤트 마케팅(5) PR 마케팅6. 향후방향 제언1. 뚜레쥬르 기업분석뚜레쥬르는 CJ에서 출

  • [GS25 마케팅사례 PPT] GS25 기업분석과 GS25 SWOT,STP,4P,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 기업들이 경쟁 지향적 가격 결정을 하고 있지만 기업들의 가격 인하 경쟁이 심화묶음판매(2) Price- 20년간 변함없는 원칙 우량점 중심의 점포 개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점포형태- 랜드마크형 점포 출점 활발함- 수익성 업계 1위 전략(3) Place- GS 드림콘- 덤 상품 및 할인 행사 & 1+1 행사- POS System- 매장설치 TV광고- 멤버쉽 카드- 다양한 서비스(4) Promotion6. GS25 마케팅전략1. GS25의 통신사와의 제휴 마케팅 전략GS25는 KT올레와 LGU+ 회원에게 15% 씩 할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팅전략 제언
  • 기업이미지 부여) . (3) 차별화된 서비스 제언홈페이지에 외국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경쟁 항공사들과 차별화-> 일본,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외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면 이는 진에어의 또 다른 광고 및 홍보의 경로로 이용될 수 있다. 현재 제주에어, 에어부산 모두 홈페이지 외국어 서비스가 전혀 지원되지 않고 있다. JINAIR12346저가항공 시장상황789약점10기회11위협12131617181920Product 21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저가항공사와

  • [GS25 마케팅사례연구] GS25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망분석
  • GS25 마케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2. 편의점 시장상황분석3. GS25의 성공요인4. GS25 SWOT분석5. GS25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GS25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GS25의 향후전망과 결론< 참고자료 >1. GS25 기업분석과 핵심역량분석마이클 포터의 가치사슬을 통해 GS25의 내부환경을 분석하고 핵심

  • [화웨이 마케팅사례 PPT] 화웨이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 제언
  • 미래전략방향 제언스마트폰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장이다. 현재 삼성, LG 이 두 기업이 한국의 대표 주자로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는 하나 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언제까지고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는 없다. 화웨이는 원가경쟁력 강화, 사회간접자본의 확충을 통한 제조 경쟁력의 강화와 중국 기업의 약점이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A/S 경쟁력을 오히려 기회로 삼고 강화시켜야 할 것이다. 마케팅 사례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