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위기상황(배기가스조작)분석과 극복위한 전략제안및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기업소개와 과거성공요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1 / 2016.10.11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폭스바겐 위기상황(배기가스조작)분석과 극복위한 전략제안및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폭스바겐 기업소개와 과거성공요인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1. 폭스바겐 기업소개
(1) 폭스바겐 기업개요
(2) 폭스바겐 과거성공요인
2. 폭스바겐 SWOT분석
3. 폭스바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폭스바겐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폭스바겐 중국진출사례
6. 폭스바겐 위기상황분석 (배기가스 조작사건)
7.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본문내용
-
SWOT 분석은 기업의 환경 분석을 통해 강점, 약점, 기회, 위협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입니다.
폭스바겐의 강점은 먼저, 여러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여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 자동차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그 중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공수요, 디자인, 자동차 기술 발명에 연구. 개발하는 강력한 R&D를 가지고 있는 점도 강점입니다.
약점은 폭스바겐의 가장 유명한 브랜드인 포르쉐, 람보르기니, 부가티가 과도한 이산화탄소를 방출하여 반환경적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인도와 미국과 같은 큰 나라에서 낮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회는 약점 부분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폭스바겐은 친환경적인 자동차를 위해 자사의 기술을 변경할 수 있고, 인도와 미국에서 성장가능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이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성공적으로 다른 회사를 인수하여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