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마케팅전략 사례]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30 / 2016.08.30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구글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보고서입니다.
목차
1. Google 구글 기업소개

2. Google 구글의 주요수익모델

3. 구글 기업현황

4. 구글 기업환경분석

5. 구글의 성공요인

6. 구글의 경영전략
(1) 빅데이터 활용 경영전략
(2) 환경윤리 경영전략
(3) 서비스경영 전략

7. 구글 SWOT분석

8. 구글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9. 구글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구글 향후전략 제안

11.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현재 한국에서 구글의 입지가 점점 넓어져 가고 있긴 하지만 구글의 장점, 경쟁력으로 볼 수 있는 검색의 용이함은 한국에서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하는 것이다. 인터넷환경의 인프라가 최적, 최고의 위치인 한국에서는 웹사이트의 간소화를 통한 빠른 검색엔진의 구글이 필요하지 않았던 것이다. 인터넷에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고 생각을 나누는 것에 익숙한 한국 사람들에게 검색 기술력만 우수하다는 것으로는 쉽게 머릿속에 인식시킬 수 없고 구글 사이트를 반복적으로 방문하게 하지 않는다. 따라서 구글은 즐길 수 있는 구글의 이미지로의 전환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최근경향이 반영된지 모르겠네요..가격에비해 쓸말한자료가 없어요 결국과제에 여기있는내용 하나도 못넣었음
  • chlgus***
    (2016.09.23 21:46:0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에버랜드의 분석
  • 마케팅과의 차이점4) 관광마케팅의 법칙5) 관광촉진믹스 구성요소6) 관광마케팅의 전략수립2. 삼성 에버랜드 리조트1) 테마 파크 산업의 환경분석2) 기업 소개(1) 사명(2) 목표 및 로고3) 기업 성장 전략(1) 집중적 전략① 시장 침투 전략 ② 제품 개발 전략③ 시장 개발 전략(2) 다각화 전략① 관련 다각화② 비관련 다각화3.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7 P 분석4) 경쟁사분석 (디즈니 랜드)5) 성공 요인 4. 마케팅 전략1) 전략2) 보완점 및 향후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목 차서 론 - 표준화란?현지화란?본 론 - 성공사례실패사례결 론 - 표준화와 현지화소감 및 느낀점서 론“Think globally, act locally”현재 국제경영에서의 글로벌화(globalism)는 빠질 수 없을뿐더러 피할 수 없는 용어이다.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 할 때에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또 글로벌전략을 요구한다. 이처럼 각국의 서로 다른 문화적, 경제적, 법적 등의 환경에 적응해야 하기 때문에 현지

  • [마케팅 기업컨설팅] 네이버 마케팅전략
  • 기업 컨설팅인터넷 검색포털의 신화, 네이버와 디지털 라이프 목 차1. 서 언2. 본 론가. NHN 일반현황나. 네이버의 마케팅 전략 분석(1) 환경 분석(2) 고객 분석(3) STP 전략(4) 마케팅 믹스다. 디지털 라이프 실현을 위한 제언3. 맺 음 말1. 서 언2005년 11월 3일 3분기 실적 발표가 있던 날 NHN의 임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창업 이래 최대 매출액 및 이익 달성”이라는 위대한 과업을 달성했기 때문이다. 분석가들은 이제 한국의 Google이라고 불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성공사례 1) 아모레퍼시픽2) 롯데리아 3) 맥도날드4) 종갓집김치5) 삼성전자6) 애니콜7) 노키아8) 대상그룹Ⅲ. 국제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실패사례1) 노키아2) 마트3) 까르푸4) 구글Ⅳ. 결론 및 후기Ⅰ. 서론1.마케팅개념현재 세계는 국가 간의 상호의존성이 증가하고 세계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는 국가의 사회, 경제, 문화 등에 커다란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세계화 추세 속에서 기업들은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및 유지는 어떻게 이뤄지는가. 마지막으로 문화 마케팅에 대한 접근 방안은 없는 가 등으로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디즈니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요체는 디즈니의 시각으로 디즈니에 다가서는 것이다. 디즈니의 철학을 잘 보여주는 사례 하나를 들어본다.코닥사에 따르면 연간 북미 지역의 사진 가운데 약 5%가 디즈니랜드에서 촬영된 것이고 그중 상당 부분이 ‘마법의 성’앞에 자리 잡고 있는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한다. 그런데 원래의 회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