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CJ오쇼핑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연혁
경영 방침과 비젼
사업현황
매출
매출 성장 추이
환경 문석- 2011국내 소매 유통 전망
홈쇼핑 시장 점유율
홈쇼핑 성장가능성
경쟁 우위 전략 - 1. 사명 변경
2. 글로벌 시장 공략
-중국
-인도
유통, 물류 시스템
중소 기업과의 MOU
고객 NEEDS 충족
STP 전략 - 주요매출현황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SWOT
STRENGTH
WEAK
OPPORTUNITY
THREATEN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광고)
(PPT)
향후방향- 중국시장 진출
VS GS홈쇼핑
결론
본문내용
CRM

CJ그룹이미지 + 마케팅파워 + 다량의SO확보
고객의 LOYALTY 강화 +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체제
= 차별적 프로모션 전략
기회에서 성공으로

중국시장의 매력
1. 홈쇼핑 방송 시청자의 증가 추세
2. 결제시스템 개선
->신용카드 보급 확대
3. 꾸준한 시장증가, 소비력 증가

지속적인 시장분석을 통해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홈쇼핑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전략 수립

CJ GLS와의 협업으로
우수한 배송시스템 확보

국 고객의 신뢰감
확보를 위해 각종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CJ그룹의 문화마케팅
  • 관리, 운영, 판매하는 기업은 전무한 실정이다.이러한 중고 상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이 아닌, 현재 미국에 있는 홈쇼핑 회사와의 연계를 통해 가능하다고 보았다. 미국 홈쇼핑 사 QVC와 한국의 홈쇼핑을 주도하고 있는 CJ와의 연계를 통해 그 방법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CJ는 CJ 오쇼핑‘이라는 브랜드 명칭으로 현재 TV쇼핑, CJ mall, catalog 사업으로 크게 3가지 영역을 담당하고 있다. 1995년 최초로 TV쇼핑 방송을 시작하여 24시간 종일 방송을 통해 고객들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CJ개국, 세계 시장의 첫 교두보 진출꾸준히 해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홈쇼핑의 세계 진출을 추진해온CJ오쇼핑은 중국 상하이미디어 그룹(SMG)과 합작사를 설립, 2004년 4월에동방 CJ를 개국함으로써 국내 최초로 중국 홈쇼핑 시장에 진출.+2008년 천천CJ, 2011년 남방CJ 개국함- 고급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격 유통 채널 (완벽하고 빠른 서비스)동방 CJ는 개국 초기부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품질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시장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2) 중국시장 진출배경 및 진출전략, 성과3) 마케팅전략 o S - W - O - T 분석(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o 4P 분석: 제품 - PRODUCT 전략: 가격 - PRICE 전략: 유통 - PLACE 전략: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핵심역량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서비스 성공사례 / 기업분석   서론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 유통 / 물류전략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5)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및 환경분석- 산업시장 현황, 내-외부 환경분석 등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

  • [경영학] GS 홈쇼핑의 SCM 분석
  • 관리 도입이 요구된다고 보인다.60출처 : 디지털 경제신문 디지털 타임즈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no=201101170201056073900261전자초미세 기술, 그리고 모바일 단말기와 그 앱의 개발62개념 : Television Commerce의 준말로, 인터넷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는 E-Commerce가 TV라는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며, TV-Based E-commerce라고 정의할 수도 있다. 이와 같은 T-commerce는 기존의 아날로그 TV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아날로그 TV를 위한 디지털 셋탑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