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CJ오쇼핑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분석] CJ ON E마케팅사례 조사
-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쇼핑(CJ오쇼핑), 편의점(GS25), 화장품전문점(더페이스샵), 커피전문점(던킨도너츠), 패스트푸드점(버거킹), 백화점(신세계백화점), 아이스크림전문점(하겐다즈)
- CJ오쇼핑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CJ오쇼핑 기업분석및 CJ오쇼핑 현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
- [CJ그룹][CJ프레시웨이][CJ엔터테인먼트][CJ드림뮤직][CJ오쇼핑]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조직과 CJ그룹(CJ, 씨제이, 제일제당)의 사업방향 및 CJ프레시웨이, CJ엔터테인먼트, CJ드림뮤직, CJ오쇼핑 분석
- CJ O Shopping(CJ오쇼핑) 유통경로전략
- 목차
-
기업소개-연혁
경영 방침과 비젼
사업현황
매출
매출 성장 추이
환경 문석- 2011국내 소매 유통 전망
홈쇼핑 시장 점유율
홈쇼핑 성장가능성
경쟁 우위 전략 - 1. 사명 변경
2. 글로벌 시장 공략
-중국
-인도
유통, 물류 시스템
중소 기업과의 MOU
고객 NEEDS 충족
STP 전략 - 주요매출현황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SWOT
STRENGTH
WEAK
OPPORTUNITY
THREATEN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광고)
(PPT)
향후방향- 중국시장 진출
VS GS홈쇼핑
결론
- 본문내용
-
CRM
CJ그룹이미지 + 마케팅파워 + 다량의SO확보
고객의 LOYALTY 강화 +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체제
= 차별적 프로모션 전략
기회에서 성공으로
중국시장의 매력
1. 홈쇼핑 방송 시청자의 증가 추세
2. 결제시스템 개선
->신용카드 보급 확대
3. 꾸준한 시장증가, 소비력 증가
지속적인 시장분석을 통해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홈쇼핑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전략 수립
CJ GLS와의 협업으로
우수한 배송시스템 확보
국 고객의 신뢰감
확보를 위해 각종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