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YOTA Way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원칙 : 의사 결정 과정에서 철저한 고려

1. 겐치 겐부츠를 통하여 실제로 진행되는 것을 알아내는것.
2.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것을 설명하는 근본 원인을 이해하는것. “왜?”를 다섯번 묻는다
3. 대안이 되는 해결책을 폭넓게 고려하고, 최선의 해결책에 대한 상세한 정당성을 개발하는 것.
4. 도요타 종업원과 외부 파트너를 포함하여 팀 내의 합의과정 구축
5. 하나에서 넷까지 효율적인 커뮤티케이션 도구를 사용하며, 가능한 한페이지로 요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The Toyota Way .도요타 방식
  • 경영학 원론 – Book Report‘The Toyota Way .도요타 방식’TOYOTA는 여러모로 참 인상적인 기업이다. 강판을 직접 망치로 두드려 펴는 방식의 원초적인 가내 수공업 수준의 기업에서부터 시작된 TOYOTA는 현재 세계 1위의 자동차 기업으로 확고한 자리를 굳혀가는 반면, 자동차 산업의 본고지 미국의 기업들은 엄청난 적자의 늪에서 헤어 나오고 있지 못하고 있다. 무엇이 그 차이를 만들었을까? 이 감상문은 책 TOYOTA WAY의 구성 순서을 따라, 내가 중요하다고 생

  • [경영학] 도요타 방식 The Toyota Way 1부 1장, 2장 요약
  • THE WORLD-CLASS POWER OF THE TOYOTA WAY 도요타 방식: 탁월한 기업 운영 방식을 전략적 무기로 이용▷도요타의 성공과 세계최고의 품질2003년 3월 회계연도 말 도요타의 수익 81.3억$, GM, 크라이슬러와 포드의 수익총계보다 큼.순 이익률은 산업 평균보다 8.3배나 높다.도요타 주식은 2002년에 24% 이상 올랐다. 도요타 시가 총액은 2003년 현재 1.050억$로 GM, 크라이슬러와 포드보다 컸다.수익률은 산업 평균보다 8배 더 높다. 25년간 매년 흑자, 즉시 운용 가능한

  • [조직구조론] THE LIFECYCLE OF TOYOTA(도요타)
  • THE FIRST QUARTER OF 2008IntroductionGeographic Region Total Sales ( Yen in millions) Japan 8,152,884 North America 8,771,495 Europe 3,346,013 Asia 1,969,957 Others 1,707,742 Toyotas Sales and Distributionby Geographical Regions for the Year Ended 31 March 2009 IntroductionIntroductionA Model of the Organizational Life CycleBirth of Toyota“There will be no progress if you fear failure.”Growth of ToyotaValue Proposition:provide a long lasting, reliable vehicle at a low, affordable cost.Growth of ToyotaGrowth of ToyotaThe Toyota WayThe

  • [독후감] The Toyota Way 도요타 방식
  • The Toyota Way 도요타 방식이 책은 도요타 방식과 도요타 생산방식(TPS)의 복잡성을 파악하기 위해 세 부분으로 나뉜다. 1부는 도요타의 현재의 성공과 역사를 기술한다. TPS가 전 산업에서 비즈니스를 전환하는 생산방식의 뉴 패러다임으로서 어떠한 방식으로 전개되는지 보여준다. 2부에서는 리서치를 통하여 식별된 도요타 방식의 14가지 원칙을 다룬다. 이 기본적인 원칙은 도요타 생산방식의 기법과 도구, 그리고 경영의 표면 아래에서 구동한다. 마지막

  • 도요다 생산관리 사례
  • Toyota: Origins, Evolution, and Current Prospects Q1) Describe the essential difference between the way supplier relations are managed at Toyota and at the typical U.S. auto manufacturer. What are the consequences of these differences?미국회사수직통합-자동차부품수가 많아서 그것에 대해 통제하기 위해 부품업체를 수직통합 했다. 그래서 지엠은 68%, 포드는 50%를 자체조달할 수 있었다. 다만 수직통합으로 인해 재고관리문제, 조직의 비대화로 인해 비용이 증가했다. 입찰제수직 통합되지 못한 부분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