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2.02 / 2015.12.0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진출사례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소개, 주요 연혁, 비전과 목표, CEO소개, 기업의 내부 분석, SWOT분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전략으로 1) 고급화 전략, 2) 현지화 전략, 3) 웰빙 전략, 4) 기술력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사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 연혁

3) 비젼과 목표
4) CEO소개
5) 기업내부분석
*S.W.O.T 분석

6) 글로벌 전략
7) 중국진출 사례

Ⅲ.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2. 아모레퍼시픽 소개

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 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최초의 히트 브랜드‘메로디크림’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설화수’까지, 도전과 창조 정신으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온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한국에서 가장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는 뷰티 헬스 기업의 자리에 올라 서 있다.

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앞서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러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들은 세계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1988년에는 서울 올림픽 공식 화장품, 1991년에는 미스 유니버스 공식 화장품으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프랑스 유명 잡지 패션 라이프는 91년, 92년 연속으로 세계 50대 화장품 업체 중 아모레퍼시픽을 20위로 선정함으로써 우리의 세계적 위치가 확인되기도 하였다.[ 중 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
  • AMORE PACIFIC아모레 퍼시픽 중국.베트남 진출전략 및 마케팅 사례CONTENTS브랜드글로벌 챔피언 브랜드해외진출 현황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중국 화장품 시장 트랜드스킨케어 제품의 꾸준한 증가한류의 영향력중국 內 화장품 브랜드 현황AMORE PACIFIC 중국진출AMORE PACIFIC 중국매출현황중국에서AMORE PACIFIC중국시장-전략화장품소비지역의 확대지역별로 다른 美-기후화장품 정보수집 채널중국 화장품인터넷 거래규모O2O 전략신흥국인도베트남O2O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의 진출 성공 사례
  •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그래서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의 진출 성공 사례를 알아보고자 선정하였다. 1-2. 기업 소개1) 회사개요1945년 국내 최초로 화장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의 진출 사례를 분석하고자 한다. 2. 기업 소개1) 회사개요대 표 자서 경 배설 립 일19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성공 사례 분석 -글로벌 조직 구성 전략
  • “글로벌 조직 구성 전략을 중심으로”아모레퍼시픽의해외진출 성공 사례 분석 Ⅰ. 서론1. 기업소개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부문 등 주요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7일 신설된 법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0여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해왔으며, 54년 업계 최초의 연구실 개설, 현대화된 대규모 생산설비와 앞선 기술개발력, 그리고, 방문판매라는 새로운 판매경로 구

  • [국제경영] 태평양 화장품의 해외시장진출 사례
  •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미주지역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로 공략하고 있다.태평양은 브랜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추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선진국 화장품 업체들처럼 회사 이미지보다 브랜드 위주로 전략을 바꾸고 국내 및 해외시장의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국제적 진출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한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과 프랑스, 미국을 중심으로 진출 사례, 현황 및 현재 지속적 공략중인 나라의 전략을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