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비데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를 고찰해 보고 요약해 보시오.
2. 아울러 각 브랜드(웅진 룰루 비데, 청호나이스, 대림 도비도스, 로얄 토토비데)의 브랜드휠을 작성해 보시오.
3. 각 브랜드의 목표 소비자에 대해 요약해 보아라(인구학적, 심리학적, 민속학적 등). 아울러, 각 브랜드(상기 4개 브랜드)의 속성, 편익(혜택),가치를 요약해 보고, 전체 비데시장(상기 4개 브랜드를 포함한 기타 비데 브랜드)에 대한 지각도(소비자가 가장 중요시 여길만한 요소를 기반으로)를 완성해 보시오
4. 수업시간에 면도기와 관련해 래더링 기법을 이용한 질문과정을 설명하였다. 비데와 관련해 래더링 기법을 활용한 질문과정을 작성해 보아라.
- 본문내용
-
1. 비데의 잠재적 제품신화를 고찰해 보고 요약해 보시오.
● 비데의 기원과 역사를 간략히 기술해 보면
- 비데의 정확한 기원은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18세기 중엽 프랑스에서 출현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16C경부터 서구의 귀족 계급들이 이용하였고 여성들의 부인병 예방을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차츰 문명이 발달하고 건강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우리나라에서는 88올림픽 이후 보급이 늘기 시작하였다.
● 비데의 근본적인 속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핵심적인 가치에 대한 고찰로 그것의
잠재적 제품신화를 유추 할 수 있다.
- 기원전 5,000년경 비옥한 나일강 델타 지대의 세계 최고의 문화의 발상지라고 불리는 이집트에서는 사람들이 목욕하는 일을 청정한 행위로 여겼으며, 흐르는 나일 강물에 몸을 담그고 천연 탄산소다로 몸을 문지른 다음 다시 "홥프"라고 불리는 점토를 개서 굳힌 물건으로 몸을 깨끗이 씻은 후 피부에 향유를 발라 피부의 건조를 방지함으로써 건강과 장수의 비결로 삼았다 한다.
자료평가
- 1111111111111111111111111
- ssyd***
(2011.12.02 15:10: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