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IST
INTRO
ABOUT CUCKOO
INFORMATION
BRAND
PRODUCT
ENVIRONMENT ANALYSIS
SWOT
SUCCESS FACTORS
SUCCESS STRATEGY
CUCKOO’S PRESENT
SWOT
FUTURE PROSPECT
본문내용
1) 생활가전 - CUCKOO
전기밥솥, 발아ㆍ발효기, 청국장 발효기. 전기그릴, 식기 건조기,
보온포트, 핸드믹서기, 주서믹서기
1) 생활가전 - LIIOT
비데, 청소기, 선풍기, 가습기, 전기히터

SWOT

높은 기술력
탄탄한 재정상태
풍부한 노하우

IMF 외환위기
대기업 중심의 밥솥시장
조지루시


광고전략

- 초창기 광고
기술 및 가격경쟁력
- 2000년대 초반
해외시장 개척을 강조
- 현재의 광고
우수한 기술력


해외시장 개척

한국본사
일본 및 극동지역 담당
일본 백화점 및 할인점 진출
마쓰시다사와 기술제휴

중국법인
-청도 복고 전자 유한공사 설립
-중국 및 동남아 시장 공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제도] `웅진코웨이` 인사관리 분석
  • 기업으로서 사회적인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는 회사의 방침을 담고 있다. 웅진 코웨이의 전략회사의 영업 목표가 수립 되었으면 그에 따른 전략이 반드시 뒤따르기 마련이다. 세계 정수기 시장의 선도 기업이 되겠다는 웅진 코웨이의 기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웅진 코웨이는 다음과 같은 성장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개발 / 제조 전문 역량 강화(위탁 개발 / 생산). 국가별, 지역별 수질특성을 분석하여 WATER MAP 작성을 통한 차별화된 정수기의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기업 이미지를 이용하여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한다.2. LGeshop 의 질적 개선을 위한 대책 LGeShop은 LG홈쇼핑의 영향으로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었다. 벌써 그것은 다른 사이버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전략이다. 그러므로 LGeShop이 앞으로의 향후대책은 서비스 질의 개선이라 본다. 질의 개선은 e-Business를 행하고 있는 모든 기업이 준비해야 할것으로 다음과 같다.1) 유통시장 구조변화가 점차 가시화온라인으로 진출한 대형 오프

  • [소비자행동론] 쿠쿠의 소비자행동의사결정
  • 쿠쿠밥솥을 산 곳에 은영엄마랑 함께 가서 쿠쿠밥솥을 구입하고 말았다. 쿠쿠홈시스 분석하기1)국내시장환경환 율1996년 말 840원 → 1997년 12월 31일 : 1962원으로 폭등급격한 환율(달러의 원화 가격) 상승에도 수출 증가 미비외환보유고1997년 말 80억 달러 → 98년 3월 말 300억 달러소비자 물가지수 상승률97년 말 4.5% → 98년 3월 9.0%기업 부도수97년 12월 ~ 98년 5월간 15,000개정상기업의 조업률60%이하실 업 자150만명주 가1996년 평균 833원 → 97년 340원

  • [리더십] 체게바라의 리더십 사례 분석
  • 기업의 문화가 아닌 ‘제대로 된 리더’를 벤치마킹 함으로써 조직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이다. 앞서 이미 체 게바라의 리더십에 대해 자세히 분석한 바 있다. 이제 끝으로 체 게바라가 이야기하는 리더십에 대해 적으며 이 레포트를 마치도록 하겠다. 이 한 문장은 체 게바라가 어떠한 리더였는지 가장 잘 말해줌과 동시에 우리에게 리더에 관해 생각해보게 하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 “앞에서 이끄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따라잡

  • [경영사례] 쿠쿠(CUCKOO)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제목 : 쿠쿠(CUCKOO)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Abstract 예전 우리 어머니 세대에는 밭솥하면 코끼리 밭솥이 단연 인기였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밭솥하면 코끼리 밭솥을 연상하지 않는다. 이제 우리는 어느 여배우와 동시에 밥맛을 보며 그 밭솥에 감동하는 쿠쿠라는 브랜드를 떠올린다.쿠쿠는 구 성광전자로 LG전자에 전기밭솥을 납품하던 한 작은 중소기업이 키워낸 브랜드이다. 하지만 현재 전기 밭솝의 대기업 경쟁업체를 제치고 고객만족 1위,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