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중국인 인식개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국 시장에서의 CGV의 문제와 원인
2. 인식개선전략
1) 드라마PPL을 통한 인식 재고
2) 4D 영화 재상영
3) 그들만의 축제의 장소 제공
본문내용
Chollywood의 CGV 과연 괜찮은가 ?


- SWOT 분석

-한국에서의 운영 노하우
상영관의 양과 질의 우수성
탁월한 4D 기술
중국 영화시장 빠르게 성장
2선 및 3선 도시 개발 활발
문화에 대한, 개인을 위한 소비가 늘어
나는 추세
효과적인 광고 채널이 존재(드라마PPL)
외국계 기업 차별
Local 업체가 주요 도시 핵심 상권 선점
부동산 개발사에게 임차료 지불

1선 도시 극장 성장 둔화
불법 다운로드
상영가능 영화에 대한 정부의 규제

중국 영화관 성장의 문제
1. 불법 복제 DVD의 만연
2. 비싼 영화관 입장료
3. 적은 수의 영화관

2. 인식개선전략

1) 드라마 PPL을 통한 인식제고
왜 드라마 PPL인가?

1. 드라마 캐릭터에 이입이 되어있는 시청자에게 간접 경험 제공
 효용을 빠른 시간에, 효과적으로 전달
2. 스마트폰 보급을 통한 시청자 증가
 영향력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중국인 가맹점주 계약ㆍ현지인 가맹점주로 한 프랜차이즈 산업이 직영점포 운영보다 단시간 점포망 늘리는데 유리하다고 판단ㆍ팥빙수, 불갈비버거,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중국 출시 호평ㆍ점포개발 확대 고객 다양화를 위한 판촉전략 강화치킨버거, 화이어 윙, 핫초코 등 제품도입 전개롯데리아 – 실패 원인1경쟁 환경의 인식 부족2기업 이미지 제고 실패맥도날드나 KFC와 제품과 가격 큰차이 없음롯데리아는 브랜드 인지도에 있어서 약한

  • 다빈치커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 그리고 환경들을 분석해 나가며 다빈치가 성공 할 수밖에 없었던 경쟁력의 요소들을 찾을 수 있었다. 재료에 대한 엄격한 품질관리와 철저히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전략이야 말로 다빈치 커피를 지금에 있게 한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다. ‘커피는 이런 맛이다.’라는 일률적인 제품의 특징에서 벗어나, 철저히 분석되고 전문화된 고객의 다양한 욕구파악을 향한 다빈치의 노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똑같은 제품을 두고도 누가 더 고객을 향한 제품개

  • 기업들의 신규사업 성공,실패 사례분석 레포트(CJ오쇼핑,락앤락,LG상사 신규사업 진출 성공및 실패사례 분석)
  • 인식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이러한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은 STP를 통해 분석할 수 있다.Segmentation락앤락의 전체시장은 너무나 넓기 때문에 락앤락은 이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해 인구 통계적 변수 중 직업, 성별, 소득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였고 대표적으로 행위적 변수 중 혜택 등을 고려하였다. 락앤락은 이러한 요소들을 기준으로 소비자를 여러 층으로 세분화 하였다.Targeting락앤락은 세분화를 통해 실용성을 선호하는 층과 유명브랜드를 선호하

  • 롯데시네마 경영전략과 서비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시네마 현재전략의 문제점분석과 새로운 대안전략제안 레포트(메가박스,CGV와 비교분석)
  • 전략-구매전략(Good)-마케팅전략(Good)-상영전략(Normal)-판매전략(Normal)-상영전략(Bad)-고객서비스 전략(Normal)2)CGV의 가치사슬전략-구매전략-마케팅전략-판매전략-상영전략-고객서비스 전략3) 메가박스의 가치사슬전략-구매전략-마케팅전략-판매전략-상영전략-고객서비스전략4) 전략 캔버스5) 3사 포지셔닝맵6) 현재 전략적 이슈-각 3사들의 공통전략-각 3사들의 개별전략(4) 롯데시네마 SWOT 분석1)강점(Strengh)2)약점(Weak)3)기회(Opportunnity)4)위

  • CGV의 전략 레포트
  • Report Korea UniversityCGVs Strategy- Out of the Red Ocean■ 과 목■ 주 제■ 조 원■ 제출일■ 교수님목 차Ⅰ. 서론Ⅱ. 시장현황분석1. 영화산업의 현황2. MULTIPLEX(복합상영관) 산업의 개관3. 멀티플렉스 산업 현황 Ⅲ. CGV의 역사1. CGV의 설립2. CGV의 연혁3. CGV의 실적Ⅳ. 멀티플렉스 시장의 위기Ⅴ. CGV의 현행 전략 분석Ⅵ. 제안1. New Vision, New Mission2. 중기 Portfolio3. 장기 Portfolio4. 중국 시장 진출5. 맺음말Ⅰ. 서론멀티플렉스의 도입으로 인한 스크린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