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구조](주)태평양 구조조정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태평양 소개
Ⅱ. 90년대 이전의 태평양
Ⅲ. 90년대의 위기
Ⅳ. 위기에 따른 구조조정
Ⅴ. 구조조정 이후의 태평양
Ⅵ. IMF이후 2000년대의 새로운 위기
Ⅶ. 위기극복을 위한 끊임없는 리뉴얼
Ⅷ. 결 론
- 본문내용
-
Ⅶ. 위기극복을 위한 끊임없는 리뉴얼
1.새로운 비젼 제시와 Critical Task 변화
♣3차 경영혁신프로그램->고객창조와 고객선정을 통한 경쟁력강화
♣ 핵심과업 – 창의성혁신 (강한상품 개발, 소매력강화, 통합가치중심 프로세스)
♣ 비젼 – ‘Digital Dream Company’ , 글로벌네임 – ‘Amore Pacific’
2.조직구조변화와 새로운 사내문화 탄생
♣ 조직의 디지털화(Digital Dream Company)->사내 네트워킹을 통한 디지털문화의 형성
♣ 조직의 축소(리더 → 팀:2단계)로 유연한 의사결정 유도
♣ 직위제도의 철폐와 호칭 통일 → 동등한 위치의 업무환경 (모든 종사원을 직위대신 ‘님’으로 통일…)
3.조직구조변화의 또다른 방안
♣ 인력 아웃소싱
→ 방판 조직원들의 아웃소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