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Dell 델컴퓨터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 5 Force Model
내부역량 분석
- Market Position
- DELL’s Direct Marketing
- 경쟁우위
- 핵심역량
SWOT 분석과 전략적 과제
대안전략
본문내용
What is CRM ?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수익성 있는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일종의 기업의 경영방식

CRM시스템 구성의 전제조건
1.고객 통합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2.데이터 마이닝 도구의 준비
3.마케팅 활동을 대비하기 위한 캠페인 관리용 도구가 필요

대안전략
시장 다변화
Product Line의 확대-Business 노트북 시장 경쟁력 강화
해외 시장 진출-세계 B2B시장 경쟁력 강화
가상적 통합의 강화
-e-CRM · e-SCM 의 차별화

SWOT 분석 1

높은 재고 자본 회전율
효율적인 Outsourcing Sys.
고객 Needs 파악의 용이

간접 유통 시장의 미참여
높은 미국시장 의존도
다년 계약에 따른 위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DELL(델컴퓨터) 환경 분석
  • 전략정확한 소비자 욕구 파악을 통해, 자신만의 컴퓨터를 원하는 개인 소비자와 불필요한 기능을 뺀 컴퓨터를 원하는 정부와 기업에 집중적으로 마케팅을 펼침.사례의 시사점(3) 외부 환경변화에 적절한 대응1980년대 Network 시대가 도래함에 발맞추어 알맞은 사업형태를 구축함으로써 개인소비자들을 손쉽게 관리.(4) 90%의 고객불만을 해결을 통한 원가절감Service rep.를 파견하지 않고도 software와 telephone을 통해 약 90% 해결. 성과도 놀랍지만 인건비를

  • [인터넷비즈니스] 델 Dell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
  • Dell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Ⅰ. 기업선정 이유Ⅱ. 기업현황Ⅲ. DELL의 제품 및 서비스구성Ⅳ. DELL의 매출규모와 사업성과Ⅴ. DELL의 비즈니스 모델Ⅵ. DELL의 성공요인Ⅶ. 비전 및 전망목 차Ⅰ. 기업선정 이유남녀탐구생활 전자제품 구입 편Ⅰ. 기업선정 이유 - PC 구입의 어려움열2 (단위: 10억) MS 6 IBM 5.8 HP 2.8 DELL 0.6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주요 IT업계 R&D 비용VS“ 문제는 기술이 아

  • [경영전략] 마이클 델과 델 컴퓨터(DELL)의 성공전략
  • 컴퓨터업체보다 빠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발 빠른 접근을 시도하였다.(1) 인터넷 온라인 비즈니스델은 인터넷 비즈니스를 통해 직판모델 판매에 기초를 마련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이점을 수행하며 확장되어 왔다. 델은 1994년 www.dell.com을 설립하고, 1996년 전자 상거래 기능을 더 함으로서, 인터넷을 통한 직접 판매를 정착시켰다. 다음해에 델은 온라인 판매를 통해 1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첫 번째 회사가 되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윈도

  • DIRECT FROM DELL 델의 성공 경영전략 마이클 델 델 컴퓨터 소개 델 기업소개
  • DIRECT FROM DELL- 델의 성공 경영전략목차Ⅰ. 마이클 델과 델 컴퓨터Ⅱ. 기업소개1. 연혁2. 재무현황Ⅲ. 경영전략1. 판매전략2. 경영상 전략 1) 강력한 파트너십2) 사원들이 주인인 회사3) 고객으로부터 배운다4) 고객 중심의 철학5) 협력업체와의 강력한 통합6) 파트너와의 사업제휴7) 경쟁력을 위한 차별화3. 위기에서 성공으로Ⅳ. 맺음말Ⅰ. 마이클 델과 델 컴퓨터델 컴퓨터의 창업자 마이클 델은 서른네 살에 오직 자신의 힘으로 미국 5대 부호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contentsI. 서론 1. DELL 회사 소개2. 사업 현황II. 본론 : 델 컴퓨터의 e-비즈니스 경영전략1. 직접판매방식2. 고객의 요구에 따른 차별화 된 디자인 전략3. 차별화 된 웹사이트 전략4. 다품종 소량생산 전략5. 고객 개개인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대량맞춤생산6. 서비스 체계III. 결론 : DELL의 성공DNAI. 서 론1. Dell 회사 소개▶1984년 마이클 델(Michael Dell)에 의해 설립된 델은 중간상이나 대리점을 거치지 않고 자사 고객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