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 - 10개국 해외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06 / 2015.02.06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본문내용
-
1. 독일
- 독일의 경제 동향 및 전망
유로존 경제의 버팀목인 독일은 1분기 중 예상보다 저조한 0.1%의 경제 성장률을 기록했다. 유로존의 경기 침체와 중국 등 이머징 국가의 경제 성장 둔화가 독일의 수출 실적을 압박한 것이 독일 경제의 다소 실망스런 1분기 실적에 주요한 원인인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안정적인 고용 시장과 비교적 양호한 경제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가계 소비 지출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어, 글로벌 경제 여건의 전반적인 개선이 기대되는 올해 하반기 이후, 독일 경제는 보다 강한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한다.
독일의 경제 성장률은 2012년 0.9%에서 2013년 0.4%로 약화되겠지만, 2014년에는 1.6%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독일의 실업률은 향후 2년간 2012년의 6.8%와 대등한 수준인 6.7-6.8%에 머물 것으로 전망하며, 소비자 물가 상승률은 2012년 0.1-0.2% 수준을 2013-2014년 동안 유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 독일의 전자제품시장
독일 시장조사 전문 기업 GfK사가 2013년 8월 14일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3년 상반기 독일 전자제품시장 매출 규모는 258억9000만 유로로 이는 전년 대비 0.8% 줄어든 수치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도 1분기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 규모가 늘었으나 2분기 매출이 2012년도 대비 3.4%나 줄어든 123억 유로에 그친 것으로 나타난다. 2013년도 2분기에도 통신기기, 소형가전, 대형가전에서는 성장세가 이어졌으나 전체 시장 규모의 성장세를 끌어올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는 분석이다. 특히, TV, 라디오, 콘솔 게임기 등 소비가전의 매출 규모의 전년 대비 하락 폭이 크게 나타난다.
- 참고문헌
-
· KOTRA 글로벌윈도우
· KIEP 대외경제정책연구원
· http://cafe.naver.com/kingdomkorea3
· http://www.nzherald.co.nz
· BMI Mining repor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