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와인시장 현황과 와인소비심리 추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한국 와인시장 현황
02. 한국 와인시장의 새로운 Trend
03. 와인소비심리 추론
04. Proposal
- 본문내용
-
현재 가장 큰 Trend는 ‘저가 와인’이다.
SNS 등의 발달로 인해 소비자들의 의견 교환이 활발해짐에 따라
맛과 향이 좋은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 소비가 증가 되고 있으며,
할인마트와 백화점에서 납득할만한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보다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게 되었다.
< 중략 >
1. 구전효과
젊은 수요층에게는 구전효과를 통한 홍보가 효과적일 것이다
<주요 국내 와인 수입 업체들의 SNS 마케팅 이용 사례>
금양인터내셔날
– Facebook과 Twitter를 활용
– 2011년 10월 ‘와인장터’ SNS 홍보 실시
– 2010년 동일 이벤트에 비해 35~38% 매출액 증가
신동와인
– Twitter를 활용한 적극적인 자사 이벤트 홍보 및 Q&A 제공
수미르
– Facebook을 회사의 주력 홍보수단으로 활용 (행사사진 및 정보공유)
나루글로벌
– Facebook의 “좋아요”기능을 통한 와인 선물 증정
– 자사의 와인을 마시고 인증샷 및 코멘트를 다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