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REPACIFIC 기업 분석 및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2 / 2015.01.12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모레 퍼시픽 소개
2. 업계 및 회사 관련 주요 뉴스
3. 시장트렌드
4. 경쟁사간 SWOT분석
5.주요 산업 분석
6. 주요 상품 현황
7. 취업은 이렇게
- 본문내용
-
1. 아모레 퍼시픽 소개
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 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최초의 히트 브랜드 ‘메로디크림’에서 최고의 한방 화장품 ‘설화수’까지, 도전과 창조 정신으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해 온 아모레퍼시픽은 창업 이후 지금까지 줄곧 한국에서 가장 고객의 사랑을 많이 받는 뷰티 헬스 기업의 자리에 올라 서 있다. 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아모레퍼시픽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앞서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러한 적극적 마케팅과 고품질 제품들은 세계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1988년에는 서울 올림픽 공식 화장품, 1991년에는 미스 유니버스 공식 화장품으로 선정되어 우리의 세계적 위치가 확인되기도 하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속에서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아시아 시장에 주목하여 아시아인에게 “미의 정수를 보여주는 기업”으로써 발돋움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직원과 함께 회사의 가치를 구현하고자 하는 데 힘을 쏟는다. 그 가치는 다음과 같다.
Openness 개방나만이 옳은 것이 아니라, ‘남도 나와 같이 옳다’는 생각입니다.진리는 외부와의 소통에, 특히 고객과의 대화에 있다는 마음입니다.나는 ‘명령하고 가르치는 존재’가 아니라, ‘듣고 귀 기울이는 존재’입니다.
Innovation 혁신나를 열어, 나를 바꾸는 것입니다.변화하지 않으면, 도태되고 낙오된다는 진리입니다.언제나 새로운 것을 세상에 내놓고자 하는 열정입니다.
Proximity 친밀고객과 물리적, 심리적으로 언제나 ‘가까운 자리’에 있음입니다.남의 일을 마치 나의 일인 것처럼 대하는 마음입니다.‘평등한 관계에서 서로 사이가 좋은’것을 추구합니다.
Sincerity 정직어떤 일이든, ‘나의 일, 내 가족의 일’처럼 진정으로 함입니다.나의 행동의 결과물이 ‘신뢰’로 돌아오는 것입니다.한 사회, 한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지킬 것은 지키는, 예의입니다.
Challenge 도전현재에 안주하지 않으려는 마음입니다.낯선 것이 주는 두려움을 즐기는 마음입니다.다른 이의 도전과 경쟁에서 이기려는 열정입니다.
자료평가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tbo2***
(2016.05.30 21:19: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