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피자헛운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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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Pizzahut
Competitive Advantage of Pizzahut
Operation Analysis – case “야탑점”
About “야탑점”
Core competence
Problems &
Suggestions
Conclusion
본문내용
Competitive Advantage(1)
1. 다양한 제품의 개발
한국인에 맞는 다양한 피자를 위한 노력
출시한 신제품마다 흥행 돌풍
가장 최근의 성공작 – 리치골드 (현재 출시 1년만에 700만판 돌파)
메뉴의 컴비네이션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욕구 충족
Ex. Friends set. lover’s set  친구, 연인들을 위한 메뉴 희망세트. 사랑 세트 불우이웃돕기


Competitive Advantage(2)
2. CHAMPS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에 대한 환대)
Accuracy(주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보수유지)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신속한 서비스)

CHAMPS? 고객이 요구하는 6가지 요소를 파악하여 이를 토대로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 팀웍 강화와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
everyday training : 매일2회 매니저의 전직원 교육
 직원들 상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
every month evaluation : 서비스 암행어사(미스터리 고객)의 파견
 전국 레스토랑에 파견
 champs 6개 항목 기준으로 레스토랑을 평가
 향후 인센티브 반영
CHAMPS challenge : 매년 직원들의 서비스 기량 대회
 직원들의 경쟁력을 강화
CHAMPS program은 피자헛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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