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피자헛운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out Pizzahut
Competitive Advantage of Pizzahut
Operation Analysis – case “야탑점”
About “야탑점”
Core competence
Problems &
Suggestions
Conclusion
- 본문내용
-
Competitive Advantage(1)
1. 다양한 제품의 개발
한국인에 맞는 다양한 피자를 위한 노력
출시한 신제품마다 흥행 돌풍
가장 최근의 성공작 – 리치골드 (현재 출시 1년만에 700만판 돌파)
메뉴의 컴비네이션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욕구 충족
Ex. Friends set. lover’s set 친구, 연인들을 위한 메뉴 희망세트. 사랑 세트 불우이웃돕기
Competitive Advantage(2)
2. CHAMPS
Cleanliness(매장의 청결)
Hospitality(고객에 대한 환대)
Accuracy(주문의 정확성)
Maintenance(시설의 보수유지)
Product Quality(제품의 품질)
Speed(신속한 서비스)
CHAMPS? 고객이 요구하는 6가지 요소를 파악하여 이를 토대로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고 팀웍 강화와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
everyday training : 매일2회 매니저의 전직원 교육
직원들 상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음
every month evaluation : 서비스 암행어사(미스터리 고객)의 파견
전국 레스토랑에 파견
champs 6개 항목 기준으로 레스토랑을 평가
향후 인센티브 반영
CHAMPS challenge : 매년 직원들의 서비스 기량 대회
직원들의 경쟁력을 강화
CHAMPS program은 피자헛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원동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