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전략] 에이스 침대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 이유

2.에이스침대의 마케팅전략

3.문제점

4.IMC 전략방안

본문내용
- 침대 (New Start, New Trend, The Elegance, The Classic)
- 매트리스 (Royal ACE, ACE II Series, ACE Series, Auto Flex)
- 룸세트 (협탁, 거울, 서랍장&화장대, 기타(Side Guard))
- 침대 : 50 ~ 700만원
- 매트리스 : 35 ~ 400만원
백화점&일반매장
Premiere Shop
ACE AVENUE, The Sleep
2. Promotion Mix 보완

1) Advertising
- 하나의 핵심주제유지. 즉, 슬로건이 핵심주제를 강화시켜주는 광고 제작
- 스포츠마케팅, 아이들 부모에게 소구


2) Sales Promotion

세트구매선호 ➟ 할인제도보다는 협탁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
제품구매 이후 바로 고객정보를 DB화 ➟ CRM과 접목시킨 판매촉진전략 제안


3) Personal Selling

이동과학수면연구소 활동 강화


4) PR

- 잠재고객들을 타깃으로 하는 PR활동 (ex. 과학행사, 공모전 등)
-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활동 (ex. 매트릭스 무료수거, 기증 활동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수돌침대 브랜드분석과 장수돌침대 마케팅 IMC전략 분석및 장수돌침대 SWOT,STP분석
  • 침대흙표흙침대에이스장수돌침대 IMC PLAN마케팅목표아이돌만큼 유명한 건강돌을 만들자 !“”매일 만나는 수면 관리사광고전략 잡지자료 : 잡지광고, 게재위치, 게재 형태 및 심리적 특성이 광고 재인 및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잡지 브랜드명40대50대레이디경향9.86.3우먼센스11.48.5여성동아11.611.7여성중앙13.816.1주부생활8.810.8여선조선5.76.7퀸2.01.2자료 : 광고홍보학과 조정식 교수 강의자료여성종합지 열독률광고전략 잡지

  • 마케팅 전략 - 시몬스 침대 마케팅전략
  • 전략Section4: 시몬스 마케팅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Section5: 시몬스 가격전략1. 경쟁사 기존제품 가격 분석 및 브랜드 포지셔닝 2. Genius bed의 가격 전략Section6: 시몬스 유통전략1. 유통채널의 선택2. 유통집적도의 결정Section7: 시몬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1. Target(목표청중), 전달 메시지 설정(IMC)2. 제품 모델 선정3. TV광고전략4. PPL5. SNS 활용전략Section8: 실행전략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1. 신제품 BI-S1101 출시 완벽한 수면을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

  • [마케팅] 저관여 제품으로 소주의 `처음처럼 쿨`, 고관여 제품으로 침대의 `에이스 침대`를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의 특징 비교
  • □ 목 차 Ⅰ.문제 설명Ⅱ.관여도란?Ⅲ.저관여 제품(소주)의 마케팅 전략Ⅳ.고관여 제품(침대)의 마케팅 전략Ⅴ.냉장고로 본 관여도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의 변화Ⅵ.결론Ⅶ.참고문헌Ⅰ. 문제 설명 및 진행방향Discuss how marketers of low-involvement products such as soft drinks or paper towels would use various IMC tools differently than a marketer of a high-involvement product such as a personal computer or automobile. ⇒ 마케터들이 저관여 제품과 고관여 제품에 따라 어떻게 다양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