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 프랑스와 에어프랑스 Air France 물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프랑스
1) 나라 소개

2) 프랑스의 수출입 동향
3) 프랑스의 물류 시스템


① 도로운송


② 철도운송


③ 항만운송


④ 항공운송


2. Air France

1) Air-France 기업 소개

2) Air-France 인사 ․ 조직

3) Air-France 마케팅

4) Air-France 항공기 수

5) Air-France 재무제표

6) Air-France의 물류전략


본문내용

• 에어 프랑스 사람들에 대한 사실과 모습 (2009에서 2010 사이 연간 보고서)

19553 항공기 승무원 등 직원 : 60686
승무원 : 15081
조종실 승무원 : 4272
지상 직원 : 41333

- 훈련에 큰 투자
에어 프랑스는 자사의 인력을 훈련시키는 데에 200만 유로를 투자했다. 이것은 법에 의해 위임된 양보다 상당히 더 큰, 급여의 8.7%를 나타낸다.
- 직원 카운트를 관리
이것은 내부 자원에 대한 우선권을 주는 것과 전문적이고 지리적인 이동성을 촉진하는 것을 의미한다.
- 광범위한 직업
항공사에서 전문직은 매우 간략하게 지상 대원과 비행 대원 사이로 나누어집니다.
지상 직원에는 운영(역학, 공항 직원, 비행 코디 네이터 등), 판매 또는 행정(본사 및 지역 경영)와 관련이 있는 12개의 부서가 있다.
운항 승무원은 조종실 승무원(조종사)과 기내 승무원(승무원) 등이 있다.
- 에어 프랑스와 KLM 팀
에어 프랑스와 KLM 팀이 합동 훈련 프로그램 및 관리와 노동 조합 사이의 대화를 통해 함께 가져와지고 있지만, 각 항공사는 프랑스와 네덜란드에 있는 다양한 입법 틀에 의해 주어진 자체 인적 자원 정책을 따른다.
에어 프랑스와 KLM은 통합에 반대하는 조정의 원칙을 존중하면서 최상의 사례를 공유하려고 노력한다.
2005-2006에 만들어진 AIR FRANCE KLM European Group Committee는 직원들에게 전체로서 그룹을 우려하는 문제에 대해 알리고 자문해줄 책임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산업 Aviation Industry
  • Air FrancePart 3.Part 4..목표 –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서비스를 제공설립 - 1933년 - 2004년 네덜란드 KLM과 합병매출액 – 18,053억원(2011기준)보유항공기 수 - 총 256대Part 3.Part 4..이미지 포지셔닝 전략- 에어 프랑스는 자국에서의 TV광고 타겟층을 상위 2%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으로 삼고 자사의 이미지를 럭셔리하게 포지셔닝 하고 있다.지리적 이점을 기반으로 한 효율적인 네트워크 구축- 유럽의 중심 허브 공항인 샤를 드골 공항을 중심으로 높은 빈

  • [화물운송론] 대한항공 Korean Air Cargo
  • 화물기와 승객들의 운임을 경쟁사들과 담합해 올리고 연료가격 상승에 따른 할증료를 최대 20배까지 올려받은 혐의다. KAL은 미국행 화물의 운임을 kg당 10센트에서 60센트까지 올렸다는 것. 또 브리티시에어도 2004년 10달러이던 왕복항공권 연료 할증료를 2006년에는 10배가 넘는 110달러로 인상했다고 법무부는 주장했다. 이 항공사는 연료할증료를 kg당 4센트에서 72센트로 무려 20배 가까이 인상했다.5. 항공화물운송산업의 특성특성내용비고안정성항

  • [국제운송론] 싱가포르 허브 육성정책 전략
  • 화물 운송의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화물을 가장 많이 처리하는 업체 중의 하나이다. STAS는 국내외 200개의 포워딩 업체의 항공화물 운송에 참여하고 있다. 첨단 IT 기술을 활용하여 130,000㎡ 규모 시설에서 연간 2백 2십만 톤의 화물을 처리할 수 있다. 한편 CIAS는 싱가포르항만국과 5개의 국제 항공사들로 구성된 합작 컨소시엄으로 구성되었고, 5개의 항공사들은 에어프랑스(Air France), 중국항공(China Airlines), 가루다인도네시아에어웨이즈(Garuda Indon

  • [화물운송론] 네덜란드 - TNT 물류
  • 화물운송론네덜란드 - TNT.목 차PART - I 네덜란드1. 국가개요2. 지리적 위치3. 경제지표4. 산업 및 교역(2011. 9월 기준) 5. 교역규모6. 주요 산업 동향7. 네덜란드 물류PART - II TNT1. 기업소개2. 인사제도 및 채용정보3. 재무제표(2010년 기준) 4. SWOT 분석5. 서비스6. 물류 네트워크7. TNT 대표 허브 공항 - 리에주8. 건강과 안전에 관한 정책9. 채용정보참고자료네덜란드국가개요공식국명Koninkrijik der Nederlanden(The Kingdom of the Nethelands)수 도암스테르담(Am

  • [국제경영] 항공사 얼라이언스에 대해서
  • Air France(AF)에어프랑스는 주요세계 항공사들 중의 한 항공사 입니다. 에어프랑스는 국제여객 수송에서 세계 3위, 화물 수송에서 4위입니다. 또한 항공기 정비 부문에서도 세계 2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랑스는 현재 유럽에서 최대의 중거리 교통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장거리 서비스의 90퍼센트가 직항 노선 입니다. 에어프랑스의 고객들은 91 개 국가의 208개 도시에 달하는 일 1,715 회의 항공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 항공기를 최신예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