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백세주 체험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상황 분석
2. TOUCH POINTS
3. 마케팅 목표
4. EX_WORLD
5. 포지셔닝과 관련성, SEMs
6. EX_GRID
7. SP전략과 광고 시안
- 본문내용
-
백세주 시장 현황
전통주 시장(100개 업체, 150종)의 마켓셰어의 75%
대기업들이 전통주 시장에 대거 참여.
->But, 파이를 키울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특성화 없는 미투 전략으로 실패
도매시장 : 소매시장(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65% : 35%
현재 맥주,소주, 위스키가 주류 전체 시장의 90% 차지
백세주는 기타 주류 10%의 37%의 셰어로써,
전체 주류시장의 2.8%를 차지하고 있다.
VPN(Virtual Private Network) 시스템구축으로
백세주 판매 가능한 200,000개의 전국식당의 75-80%
납품현황 파악가능
고객의 체험 세계는 무엇인가? – TOUCH POINT
욕구 발생
광고를 볼 때
각종 모임이 있을 때
중요한 일을 마쳤을 때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친구와의 만남 약속
아내와의 기념일
정보탐색 및 탐구
친구와 술 한잔 어떤 술을?
뭘 해서 스트레스를 풀지?
홀가분한 마음으로 기분 전환하고 싶은데…
백세주가 몸에 좋은 술이라던데…
여자친구는 술을 잘 못 마시는데
정보 처리
오늘은 많이 취하면 안 되 는데…
지금 주머니 사정…
백세주에서 행사를 하네
술 접근 상황
소주는 마시기 싫고…
양주는 너무 비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