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케팅 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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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공연과 음식산업을 융합시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작성된 공연 마케팅 전략 기획서입니다. 실제 마케팅 기획서의 샘플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요긴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개요
2.문화상품의 산업화/세계화 단계
3.난타&한국음식
4.특징
5. Nanta is delicious
6.모티브-1
6.모티브-2
7.기대효과
8.환경분석
9.마케팅전략
10.Target
11. 프렌차이즈 4P전략
본문내용
... 1997년 10월 호암아트홀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난타.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드라마화한 퍼포먼스...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많은 상품들의 발판 마련
각기 공연사업과 음식사업으로 나눠진 시장을 하나의 시장으로 파악하고
융합시켜 블루오션 시장 개척을 꾀한다...
참고문헌
박정배, (2009), "공연 마케팅", 대왕사
이인권, (2009), "예술의 공연 매니지먼트", 어드북스
조앤 쉐프 번스타인, (2007), "문화 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북스
김민주, (2005), "컬덕 시대의 문화 마케팅", 미래의 창
이종철 외, (2008), "문화 마케팅", 한경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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