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케팅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연과 음식산업을 융합시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작성된 공연 마케팅 전략 기획서입니다. 실제 마케팅 기획서의 샘플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요긴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1.개요
2.문화상품의 산업화/세계화 단계
3.난타&한국음식
4.특징
5. Nanta is delicious
6.모티브-1
6.모티브-2
7.기대효과
8.환경분석
9.마케팅전략
10.Target
11. 프렌차이즈 4P전략
- 본문내용
-
... 1997년 10월 호암아트홀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난타.
한국의 전통 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드라마화한 퍼포먼스...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많은 상품들의 발판 마련
각기 공연사업과 음식사업으로 나눠진 시장을 하나의 시장으로 파악하고
융합시켜 블루오션 시장 개척을 꾀한다...
- 참고문헌
-
박정배, (2009), "공연 마케팅", 대왕사
이인권, (2009), "예술의 공연 매니지먼트", 어드북스
조앤 쉐프 번스타인, (2007), "문화 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북스
김민주, (2005), "컬덕 시대의 문화 마케팅", 미래의 창
이종철 외, (2008), "문화 마케팅", 한경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