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KTF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KTF
- Situation Analysis
2. Ex Marketing
- Touch Points
- Competitors
- Ex World
- Ex Positioning
- Ex Grid
- Ex Providers
3. Conclusion
본문내용
Market Situations
이동통신 시장 점유율
- 번호 이동성 제도 시행 후 SK Telecom의 점유율 감소
- KTF와 LG Telecom의 소폭 성장

Ex Marketing
Definition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모든 접점(Touch Point)에서
풍부한 체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호의적 평판을 유도.
Sense, Feel, Think, Act, Relate의 5가지 모듈로 전달.

Trend & Ex Positioning
Si-con족
- 자기 표현이나 취미활동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다
- 스스로 자기표현이나 취미활동을 이루며 독립적 성격이 강하다
-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만큼은 타인 전문가적 지식이나 장비 등을 가진 매니아적 성격을 띄고 있다
- 남들 앞에서는 당당하게 표현하면서도 그 뒷면에서는 당당한 표현을 위해 절약하며 생활하는 사람들이 생기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 마케팅 전략
  • IMC전략과 브랜드자산브랜드 자산- 높은 시장점유율 보유와 타 브랜드보다 높은 고객충성도로 인한 두터운 브랜드자산-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방향의 방어적인 마케팅- 멤버십 혜택강화, 기업이미지광고 등으로 인한 긍정적 인식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통합)통신시장은 포화되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어 SKT는 IMC 전략을 사용.- 기존고객 유지, 기존 고객들의 사용량 증대- KTF나 LGT와 같은 타사의 고객유입노력- 잠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1. 개념(정의): 인터넷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휴대형 네트워크도구를 인터넷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이다2. History: 최근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회사인 KTF는 새로운 브랜드 K-merce를 광고하면서 돈이 오가는 경제생활, 휴대폰 하나로 다 하십시오라는 카피를 선보였다. 모바일 마케팅이 본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 하겠다.3. Origin: 미국4.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카테고리: SP(촉진, sales promotion)5. 유사

  • [마케팅PR] 월드컵을 이용한 MPR 성공, 실패사례분석-SKT, KTF 사례를 중심으로 비교 분석
  • KTF을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었다. 3) 사건의 결과2002년 5월 30일 월드컵의 시작과 더불어 세계 60억 인구는 월드컵의 열기로 뜨거워지기 시작했었다. 월드컵의 열기만큼이나 기업들의 월드컵을 이용한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되었었다. 21세기, 디지털 시대의 도래와 함께 인터넷과 무선이동통신으로 대두되는 정보기술의 발달은 세계화 과정을 가속화하여 이제는 세계를 시차 없는 하나의 시장으로 만들었다.통합 글로벌 경쟁시대,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날씨 마케팅Ⅳ. Channel 및 기타 1. 귀족 마케팅 2. 엔젤 마케팅 3. 공동 마케팅4. 웰빙 마케팅 5. Y 마케팅 6. 여성 마케팅7. 유비쿼터스 마케팅 8. 대통령 마케팅 9. 시간대 마케팅 10. 데이 마케팅 11. 니치 마케팅 12. 연휴 마케팅13. 표적 마케팅 14. 체험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마케팅대상 최고 경영자상 수상 KTF 가입자 1천만 돌파 IMT-2000서비스,「 fimm(핌)」개시 국내 이동통신사 최초 독도지역 이동전화서비스 개시 6월 Business Week선정 세계 100대 IT기업 이동통신분야 세계 1위 CDMA개발그룹 주최 3G 세계회의서 「3G CDMA 업적상」수상한-일 국제자동로밍 서비스 개시 8월 제3대 이경준 사장 취임 국내 이동통신사 최초 마라도지역 이동전화서비스 개시 9월 이경준사장, 정보통신부 주최 전파신기술상 국무총리상 수상 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