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KTF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KTF
- Situation Analysis
2. Ex Marketing
- Touch Points
- Competitors
- Ex World
- Ex Positioning
- Ex Grid
- Ex Providers
3. Conclusion
- 본문내용
-
Market Situations
이동통신 시장 점유율
- 번호 이동성 제도 시행 후 SK Telecom의 점유율 감소
- KTF와 LG Telecom의 소폭 성장
Ex Marketing
Definition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모든 접점(Touch Point)에서
풍부한 체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호의적 평판을 유도.
Sense, Feel, Think, Act, Relate의 5가지 모듈로 전달.
Trend & Ex Positioning
Si-con족
- 자기 표현이나 취미활동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다
- 스스로 자기표현이나 취미활동을 이루며 독립적 성격이 강하다
-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 만큼은 타인 전문가적 지식이나 장비 등을 가진 매니아적 성격을 띄고 있다
- 남들 앞에서는 당당하게 표현하면서도 그 뒷면에서는 당당한 표현을 위해 절약하며 생활하는 사람들이 생기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