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Ⅲ. 마케팅 전략
Ⅳ. 미래방향
Ⅴ. 출처
- 본문내용
-
소비자욕구 충족 마케팅 전략
차별적 우위 실현
전략적 사업추진방향
- 핵심사업의 입지 강화
- 경영역량 기반 강화
- KT그룹 역량활용
- 차세대시장의 주도적 입지 구축
-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 역량
- 국내 이동통신사 중 최다 고
객 확보
- 통화품질이 우수하다는 인식
- 높은 고객 충성도
- 고급스러운 기업 이미지 - 타사에 비해 비싼 요금제
- 차별화된 요금체계의 미비
50%가 넘는 시장점유율 때문에 정부가 독과점에 대한 제제
- 세계적으로 통신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
기존 독과점 구조를 이용한 다
수의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마
케팅 가능 - 국내통신시장은 포화상태
- 3G시장에서 KTF의 시장
선점
- 경쟁 통신사들의 위협적 마
케팅 (또, 조만간 KT와 KTF
합병으로 통합KT 출범예정)
- 참고문헌
-
www.sktelecom.com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 김영곤, 이병철 저 21세기북스
그린ADV 네이버카페
블로그 책이 사람을 만들고, 책이 경영을 만듭니다.
아시아경제 신문
한경 비즈니스 경제
http://cafe.naver.com/gwanggo3
http://blog.naver.com/wmlim45?Redirect=Log&logNo=60065570752
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0904201403020410804
http://www.sktstory.com/category/SKT%20들여다%20보기?page=1
네이버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