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soft,경쟁기업분석(안철수연구소),유틸리티 프로그램 무료배포,(주)이스트소프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STsoft?
2. 왜 ESTsoft인가?
3. 사업분야
4. 성공전략
유틸리티 프로그램 무료배포
뛰어난 기술력
다각화
5. 경쟁기업분석(안철수연구소)
6. 문제점과 대안
- 본문내용
-
이스트소프트는 대한민국의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알집, 알씨, 알송 등의 알툴즈 시리즈를 제작하였으며, 인터넷 디스크같은 스토리지 사업을 서비스하고 있다. 2005년부터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을 제작하여 게임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웹하드, 웹메일, 메신저가 통합된 기업용 서비스인 비즈하드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KT에서 서비스중인 아이디스크의 프로그램도 만들었다.
왜 ESTsoft인가?
20여 년 동안 우리나라의 백신, 컴퓨터 SW시장은 안철수연구소사의 유료프로그램인 V3시리즈가 주도해왔으나, 알약프로그램 무료 배포 전략을 통해 안철수 연구소사를 제치고 부문 1위에 등극, 무료 배포 마케팅 전략과 사업 다각화 기업운영을 통해 경영 성장을 이뤄 기업을 08년 코스닥에 상장 시키기도 했다. 상대적으로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알툴즈 시리즈를 컴퓨터에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을 정도로 유틸리티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이스트 소프트의 성공 과정과 수익구조, 생존전략을 살펴보고 미래 전망과 흥망 가능성에 대해 논의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