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maple(스마플)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Company Profile
ⅰ. Company Overview
ⅱ. Organization
Ⅱ. Offering
Ⅲ. Market Analysis
ⅰ. SWOT Analysis
ⅱ. Objective
Ⅳ. S.T.P Strategy
ⅰ. Segmentation
ⅱ. Targeting
ⅲ. Positioning
Ⅴ. 4P Mix
ⅰ. Product
ⅱ. Place
ⅲ. Price
ⅳ. Promotion
Ⅵ. Financial Analysis
Ⅶ. Strategy Implementation
Ⅷ. Strategy Control
Ⅸ. Appendix
Ⅹ. Reference
본문내용
세계 스마트폰 시장 OS 2010년 3분기 점유율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 안드로이드 OS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무섭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
다. 그리고 무엇보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주력 제품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Galaxy 시리즈와 iOS를 탑재한 Apple의 아이폰인데, 아이폰은 Application을 마켓에 등록하기 전 사전 검사를 통해 기기에 유해한지 그렇지 않은지 판단 후, 검사를 통과한 깨끗한 Application만 판매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이라 아이폰 순정인 경우에는 자체에 보안 백신 프로그램 등을 필요로 하지 않고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iOS 이외의 OS들은 국내 시장에서 극히 미미한 존재로 현재로서는 시장성이 없다고 판단.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기로 하였다.

국내 스마트폰OS 보급 비율 (각사 집계)

ⅱ. Targeting
- Android OS Version 2.2
- 연령: 20대와 30대

① Android OS Version 2.2

안드로이드 각 버전별 점유율
참고문헌
Ⅹ. Reference

1. 마케팅, 광동성, 이상훈, 김규동, 강기두, 문영사, 2010
2. 이스트소프트 http://www.estsoft.co.kr/
3. 안철수연구소 http://www.ahnlab.com/
4. AVG http://www.grisoft.com/
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시장동향」, EIC(전자정보센터) 2009. 7
6. 4000억 공공 정보보안 시장 창출, 수출 3억달러 달성 방안은?, 이유지 기자, 디지털데일리, 2010년 12월 17일자
7. 이스트소프트, 알약'안드로이드'백신 출시, 김병주 기자, 아이뉴스24, 2010년 11월 29일자
8.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80%...20·30대", 김현우 기자, YTN, 2010년 11월 11일자
9. 국내 스마트폰OS 시장, 안드로이드 '1위', 서동규 기자, ET News, 2010년 11월 30일자
10. http://www.androidtapp.com/modern-versions-of-android-on-more-than-73-of-android-phones
11. 가트너 그룹 http://www.gartner.com/
12. 삼성전자 스마트폰 ‘순항’…2011년 스마트폰 ‘빅3’ 진입 전망
2010년 10월 29
13. 스마트폰 시장 트렌드 분석과 전망 전종홍 ETRI, SRC
14. 스마트폰 시장과 모바일OS 동향 갈병직 과장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2009년
15.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와 애플리케이션스토어의 부상 김성욱 선임연구원 2009.8.29
16. 스마트폰, 통신 그리고 무선인터넷 동양종합금융증권 최현재 이창영 최남곤 2010
17. Smartphone과Twitter시대의Business Paradigm Shift 드림위즈 이찬진 2010
18. 스마트폰 시대, 왜 페이스북인가 최규문 인맥경영연구원 전임교수 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개발] 신제품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개발 신제품의 마케팅전략목차마케팅전략 개발Ⅰ. 환경의 인식(현상분석)1. 과거마케팅활동 성과분석2. 상품의 위치Ⅱ. 기업의 경영목표 설정1. 이익목표2. 시장점유율 목표3. 매출목표Ⅲ. 마케팅과제, 시장기회의 명확화1. 문제점의 명확화2. 시장기회의 명확화Ⅳ. 마케팅컨셉 개발1. 마케팅 방침의 설정2. 경재대상 시장의 선정3. 목표시장의 설정4. 상표 포지셔닝5. 마케팅컨셉의 개발Ⅴ. 마케팅믹스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구축유형 및 수립과정, 마케팅믹스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구축유형 및 수립과정, 마케팅믹스목차마케팅전략Ⅰ. 마케팅의 의의Ⅱ. 마케팅 전략1. 사전적인 정의2. 현상적인 정의3. 실무적인 정의Ⅲ. 마케팅 전략의 구축유형1. 도입 시기에 따른 구분2. 기업의 상황이나 목적에 따른 구분3. 현재의 기업순위에 따른 구분Ⅳ.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Ⅴ. 마케팅 믹스마케팅전략1. 마케팅(marketing)의 의의과거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던 판매자 위주 시장에서, 현대의 공급이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구축유형 및 수립과정, 마케팅믹스
  •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의 정의와 구축유형 및 수립과정, 마케팅믹스목차마케팅전략Ⅰ. 마케팅의 의의Ⅱ. 마케팅 전략1. 사전적인 정의2. 현상적인 정의3. 실무적인 정의Ⅲ. 마케팅 전략의 구축유형1. 도입 시기에 따른 구분2. 기업의 상황이나 목적에 따른 구분3. 현재의 기업순위에 따른 구분Ⅳ.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Ⅴ. 마케팅 믹스마케팅전략1. 마케팅(marketing)의 의의과거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던 판매자 위주 시장에서, 현대의 공급이

  • [마케팅믹스전략] 국제마케팅믹스(4P)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광고전략, 판매촉진전략
  • 마케팅믹스전략 국제마케팅믹스(4P)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광고전략, 판매촉진전략목차국제마케팅의 믹스전략Ⅰ. 국제마케팅전략Ⅱ. 국제마케팅 믹스(4P) 전략Ⅲ. 국제제품전략1. 제품전략의 기본개념2. 제품수명주기와 국제마케팅전략1) 도입기2) 성장기3) 성숙기4) 쇠퇴기3. 신제품개발전략Ⅳ. 국제가격전략1. 가격의 의의2. 국제가격전략 수립의 목적3. 국제가격 결정방법1) 원가 중심의 국제가격 결정2) 목표가격결정3) 수

  • 산업전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 12장.마케팅 전략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한 조직구조와 마케팅 계획경영학과 서근율이규호천현호이경원최미경전일두목 차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실행이슈들2. 사업전략과 마케팅전략 간의 관계3. 전략실행을 위한 사업단위의 설계4. 조직의 구조와 프로세스, 그리고 전략실행5. 마케팅 실행계획: 마케팅활동을 실행에 옮기는 출발점사업부목표경쟁전략제품시장 별 자원배분제품시장별 마케팅목표시장세분화/표적시장결정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