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마케팅사례,딤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시장분석
-3C분석
-SWOT

.브랜드 네이밍 전략
-타겟 분석
-포지셔닝 맵
-컨셉
-키워드
-네이밍방향
-후보안

.최종안
본문내용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작년을 기준으로 김치냉장고
보급률은 80%에 육박하고 있으며
시장규모 1조원 꾸준한 성장세!

4분기 들어 하이마트가 집계한
10월 김치냉장고 판매량은 전년대비 30% 증가

올 김치냉장고 시장 규모가 지난해(110만대)보다
늘어난 120만 대 가량일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의 집중전략과 핵심전략
  • 마케팅 전략 311) 자체 브랜드 전략 / 3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323) 해외시장 선제공격 / 324) 해외시장 진출 / 3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336) 파트너쉽 마케팅 / 337)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 348)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 36Ⅱ 개인역량 371) CEO의 리더십 / 37 2) 종업원들의 조직몰입 / 39Ⅲ 커뮤니케이션

  • [경영정책론] 락앤락의 성공 전략
  •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1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브랜드 관리3) 파트너쉽 마케팅 4)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5) 국내, 해외 마케팅6) 친환경적 경영이념의 실천 PART 3. LOCK & LOCK 결론1. 당면과제 및 극복 방안 221) 내수시장의 침체 2) 대기업과의 경쟁 3) 값 싼 복제품과 중국산 가짜 용기의 등장 4) 긴 상품교체주기 PART 4. 부록 및 참고 문헌1. 참고 문헌 25PART 1. LOCK & LOCK1. 서론조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5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9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1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 [다국적기업론] 락앤락의 국내성공과 해외진출 전략
  • 사례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1) 하나코비 소개와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국내 & 해외 공장규모 3. LOCK & LOCK의 시장상황 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3) 수출액 4. STP 분석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5. SWOT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