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음악표절,대중음악표절정의,대중음악표절원인,대중음악표절영향,대중음악표절사례,대중음악표절대안,음악표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중음악 표절의 정의
2. 대중음악 표절의 원인
3. 대중음악 표절의 영향
4. 대중음악 표절의 사례
5. 대중음악 표절에 대한 대안
- 본문내용
-
대중음악 표절의 원인
한국 음악 저작권 협회(KOMCA) 단수 존재
제도적 장치 완화 - 최소한의 법적 장치 부재
래퍼런스(참고) 관행
작곡가 기량 문제 – 기계로 손쉽게 만드는 음악
기획사의 거대화 – 표절에 대한 경각심 낮아짐
- 참고문헌
-
'시크릿 표절주장' 예한 "법적대응 준비중“, 머니투데이, 유재석 인턴기자, 2010.09.01
‘표절논란’ 시크릿 공식입장 “소속사 이름 걸고 책임”…법적공방 전망, 서울신문, 서울신문NTN 뉴스팀 , 2010.09.01
음악 등의 표절 감시 기구 생긴다, 아이뉴스24, 김지연 기자, 2010.01.14 10:29
[표절 해저드] "중단 혹은 합의"…표절 문제곡, 어떻게 해결됐나, 스포츠서울닷컴, 김가연 인턴기자, 2010.06.22
[표절 해저드] "표절 권하는 사회?"…도덕 불감증에 빠진 까닭, 스포츠서울닷컴, 나지연.이현경 기자, 2010.06.22
MBC 피디수첩 2010년 3월 16일 방영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