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절보고서,광고표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보고서를 시작하며

󰊱 표절이란 무엇인가?
1) 표절의 정의
2) 표절의 범위

󰊲 표절에 대한 처벌
1) 국내
2) 외국

󰊳 구체적인 표절 사례
1) 출판계 : 마시멜로 이야기
2) 온라인 게임 : 넥슨의 워록
3) 뮤직비디오 : IVY - ‘유혹의 소나타’
4) 기업 CI : GS그룹과 금호 아시아나
5) TV 광고 : 초코퍼지와 왕뚜껑

󰊴 표절에 대한 대안 제시

* 참고문헌 목록
본문내용
󰊱 표절이란 무엇인가?

1) 표절의 정의
표절 剽竊
[명사]시나 글, 노래 따위를 지을 때에 남의 작품의 일부를 몰래 따다 씀.
= 도적글 (북한말)
= plagiarism 라틴어 plagiarius(납치하는 자)와 plagiare(훔치다)에서 나온 말
using another person's idea or a part of their work and pretend that it is your own
http://dictionary.cambridge.org

‘표절’을 말한다!
✔ 대학교에서 공부를 하는 동안 우리는 수많은 사람들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접하게 된다. 다양한 책을 읽고, 강의를 듣고, 수업시간에 토론을 하며, 우리 자신의 글쓰기를 할 때에도 그런 것들을 이용하게 된다. 따라서 이런 정보들을 어디서 빌려온 것인지 표 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결국 '표절'이란, 출처를 정확히 명시하지 않은 상태로 다 른 사람의 아이디어나 글을 가져와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Writing Tutorial Service, Indiana University
http://www.indiana.edu

✔ 표절이란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글을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한 다. 이는 자료의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글을 쓸 때 자신이 아닌 외부의 의견에 지나치 게 의존하는 것을 뜻한다. 이것은 학생으로서 자신의 글쓰기 능력을 저하시키는 행위일 뿐만 아니라 학문을 하는 사람으로서의 책임을 무시하고 독자를 배신하는 행위이다. 의 도 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이런 행위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마치 자신의 것처럼 나타 내는 것이며, 립싱크를 하는 것과도 같다. 결국,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빌려 다른 사람 이 받아야 할 박수와 보상을 자신이 가로채는 것이라 할 수 있다.
Online Writing Lab, Purdue University
http://owl.english.purdue.edu/workshops/hypertext/ResearchW/plag.html

참고문헌
네이버 백과사전, http://dic.naver.com/

동아일보 특별취재팀, ‘<2>표절 예방교육 실태-국내’, 2007
http://www.donga.com/fbin/output?n=200702210107

동아일보 신수일 기자, ‘본보 표절예방 시리즈, 광주하남교육청’, 2007
http://www.donga.com/fbin/output?f=c_s&n=200703300009&main=1

게임 표절사례 사진 출처
http://blog.empas.com/pelando/read.html?a=9221817

아이비 뮤직비디오 사진 출처
http://blog.naver.com/nebulcloud?Redirect=Log&logNo=120035466640

중앙일보 김진원 기자, ‘오마주의 뜻으로 만들었으나’, 2007
http://news.joins.com/article/aid/2007/04/06/2907066.html

표절 광고 관련 사진 출처
http://www.magazinet.co.kr

http://www.tvcf.co.kr/Main/TvcfMain.a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넥슨기업분석,넥슨마케팅전략,카트라이더,넥슨전략
  • Contents.O. Synopsis - About on-line game market.Ⅰ. Introduce - Who is the Nexon?1. 연혁 2. 비젼 3. 현황4. 핵심역량 Ⅱ. Nexons Product LineⅢ. Market Envirornment Analysis1. 내ㆍ 외부 환경분석 (5 Force +Diamond +PEST +SWOT Analysis)2. 경쟁사 분석 3. 분석의 핵심부분 요약 Ⅳ. Nexons Global Marketing Strategy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Ⅴ. Nexon in China 1. Success in China2. Key Success Factor Ⅵ. Marketing strategy suggestion for Nexon O. Synopsis - About on-line game market.Video Game - 전자적 하드웨어 기기

  • CJ E&M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CJ E&M 기업 경영전략분석 PPT
  • 광고 설치.예상수익 및 기대효과Ⅸ예상수익 및 기대효과1. CJ의 다양한 산하기업을 하나로 묶어서 통합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다.-> CJ E&M의 모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하 계열사를 E&M의 미디어콘텐츠와 결합해 상품화 가능.2. 콘텐츠가 부족한 현 관광산업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콘텐츠 발굴 인프라가 탄탄히 구축되어 있는 CJ, Contents storytelling 관광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가능성.3. 아시아에 편중된 타깃시장을 점차 서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분석(4P)(6) 성과 및 평가1) 노하우2) 한계점3. 경쟁업체 분석(넥슨)(1) 기업소개(2) 미국시장 진출 배경 및 진출방법(3) SWOT 분석(4) 성과 및 평가III. 결 론 1. 시사점2. 향후 발전 방향#1. 참고문헌/25 국제경영 엔씨소프

  • [마케팅]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미샤의 해외시장진출 전략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1. 기업 개요2. 사업 현황Ⅱ. 마케팅 환경 분석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3. 주요 경쟁사 분석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 3. SWOT 분석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2. 태국 남성을 대상으

  • [경영학] 프리챌 컨설팅 보고서
  • 경영학 프리챌 컨설팅 보고서목 차1.프리첼에 대하여- 3p2.거시환경분석5p3.경쟁환경분석 -11p4.내부환경분석34p5.SWOT분석-38p6.세부문제의 구조화39p7.결론 및 해결방안42p1.프리첼에 대하여2004.2 훌라 게임 서비스 베타 오픈2003.12 3D 아바타 서비스 3D 월드 베타 오픈2003.12 프리챌온(접속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오픈2003.11 727(칠이칠) 게임 베타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