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_동양종함증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환경 분석
SWOT분석
재무 분석
전략 도출
본문내용
CMA상품의 종류 및 특성

동양CMA(기본형)
높은 수준의 수익을 주는 통장으로, 수시입출이 가능하고,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 통장

W-CMA
W는 Wide의 의미로 동양 CMA 자산관리통장의 모든 혜택에 동양의
고객만의 특별한 멤버쉽 혜택을 추가

자녀사랑CMA
자녀에 대한 교육비를 비롯하여, 자녀의 학자금, 결혼자금 등 장기
목돈마련을 위해 꾸준히 적립되는 펀드형태의 CMA

CMA-MMW
안정성이 높은 한국증권금융(신용등급AAA)의 콜과 예수금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1년이하의 월단위 만기를 가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2> 사례 선정의 이유Ⅱ. 회사 소개1> 회사 개요2> 경영 이념3> 연혁4> 재무 정보5> 품질 활동6> 환경 안전 방침Ⅲ. 환경 분석1> 가전시장 현황2> 김치냉장고 시장 상황Ⅳ. 김치냉장고 딤채는1> 딤채의 어원2> 딤채와 김치의 원리3> 딤채의 출시배경4> 딤채의 제품소개5> 딤채의 특징6>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분석할 것이다. 두 번째로 카카오톡을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전략을 직접 조사해보고 분석하면서 핵심전략인 4P, 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SWOT(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en), BCG Matrix 방법을 통해 성공 전략을 분석하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카카오톡이 갖고 있는 현 브랜드 자산 가치에 대해 분석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설문지 조사방식을 통해 이용자가 생각하는 카카오톡의 브랜드 가치를 조사하였으며, 이와 함께 앞으로 카카오톡이 지속적으

  • [국제경영] 미국과 한국의 렉서스 시장
  • 글로벌 기업의 해외진출 사례를 분석하고 연구하는 것은 현재 국제경영을 공부하고 미래 국제경영과 관련된 일을 할 사람들에게 경험 측면에서 매우 유용한 활동이다.이러한 측면에서 미국을 진출한 도요타의 렉서스의 사례는 글로벌 마케팅의 측면에서 많은 교훈을 준다. 2003년, 렉서스는 미국시장에서 23만4000대의 매출을 올려 벤츠나 BMW, 캐딜락 등 고급차 경쟁자들을 가볍게 따돌렸다. 까다롭기 그지없는 미국인의 취향을, 국내 브랜드도 아닌 외국

  • [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전략
  • 지갑속의 컬러, 지갑속의 알파벳, 현대카드 Ⅰ. 서론1. 우리팀은 purple cow!2. 기업선정동기3. About 현대카드 3-1. 연혁3-2. 윤리경영3-3. CP의 도입3-4. 마케팅 조직도Ⅱ. 본론1. 과거 카드시장의 동향1-1. 환경분석1-2. SWOT분석2. 현대카드의 성공전략2-1. STP 전략분석2-2. 4P전략분석3. 현대카드 브랜드 성과Ⅲ. 결론Ⅰ. 서론1. 우리 팀은 Purple cow 보랏빛 소라는 의미의 퍼플 카우는 2004년에 세스 고딘이 출판한 『보랏빛 소가 온다』에서 유래되었

  • [국제경영 유통전략 사례분석] Wal Mart 월마트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전략분석 HWP
  • 경영이념7. 월마트의 경영철학【 Ⅱ. 본론 1 - 월마트 산업구조분석, 시장환경분석 】1. 월마트의 주요사업 및 제품2. 월마트 핵심역량, 강점3. 산업 분석1) 잠재적 진입자2) 공급자의 교섭력3) 대체재의 위협4) 기존기업간의 경쟁강도5) 구매자의 교섭력4. 경쟁사 분석【 Ⅱ. 본론 2 - 월마트 마케팅전략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 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